미닛메이드 브랜드 모델 펭수 기용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는 펭수 이미지와 미닛메이드 브랜드 이미지 부합밀레니얼 세대 저격 목표
  • ▲ ⓒ코카-콜라사
    ▲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펭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29일 밝혔다. 

    펭수는 최근 미닛메이드가 선보인 젤리가 함유된 상큼한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의 미닛메이드는 가상의 존재가 아닌 친구 같은 느낌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펭수의 매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한층 더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미닛메이드와 펭수가 처음으로 함께할 과즙음료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새로운 맛과 트렌디한 음료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기 위해 출시됐다. 파인애플의 상큼함과 씹는 쾌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쫄깃한 나타드코코(코코넛젤리)를 넣었고 톡톡 튀는 일러스트를 재미있게 표현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종합음료회사로서 도전과 혁신을 강조하는 미닛메이드 브랜드 이미지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펭수의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해 펭수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2020년 새해를 맞아 미닛메이드가 펭수와 함께하며 밀레니얼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광고 방영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코코구미 파인애플은 지난달 300㎖ 페트 제품 1종으로 출시돼 편의점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