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유튜브 통해 론칭이달 29일까지 SNS 감상평 이벤트
  • ▲ ⓒ 에어서울
    ▲ ⓒ 에어서울

    에어서울이 젊고 쾌활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공식 로고송을 공개했다.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시청 후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에어서울은 13일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랜드 로고송을 선보였다. 경쾌하면서 중독성 있는 리듬이 특징이며, 회사는 기내와 예약센터 대기음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에어서울은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13일부터 29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의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초콜릿과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에어서울을 탑승하면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로고송을 제작하게 됐다”며 “처음 제작한 로고송인 만큼 댓글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