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부족 상황에 대한 경각심 깨워
-
- ▲ ⓒSK매직
SK매직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물 절약 캠페인'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진행되는 물 절약 캠페인은 세계 물의 날을 맞아 물 부족 국가로 지정된 우리나라의 물 부족 상황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물 절약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올해 캠페인은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한창인 만큼 SNS 등 온라인으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물 절약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고객 100명에게 올해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친환경 텀블러, 모바일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SK매직 관계자는 "친환경 선도 기업으로서 SK매직은 앞으로도 친환경 제품 개발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