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지도, 충성도, 선호도 등 모든 평가항목서 1위 기록
  • ▲ ⓒ귀뚜라미
    ▲ ⓒ귀뚜라미
    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귀뚜라미는 K-BPI 종합지수에서 총점 669.1점을 받았다. ▲인지도, ▲충성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평가항목에서 1위를 기록해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귀뚜라미는 보일러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를 최소화하는 친환경 기술을 개발해 콘덴싱보일러는 물론 일반보일러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적용하는 등 대기오염 저감에 솔선수범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고객에게 필요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한다는 신념으로 기술 개발과 신제품 연구에 전념해 온 것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올해도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성원에 보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