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지파이 햄버거로 재탄생마일드클라쓰, 핫클라쓰 2종현장 의견 반영 잇따라
-
롯데리아는 시크릿레시피Ⅱ를 6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시크릿레시피Ⅱ는 클라쓰버거 2종으로 출시된다. 지난해 출시 10일 만에 100만개가 팔려 롯데리아 40년 역사를 통틀어 최고 판매량을 기록했던 디저트 지파이를 활용한 제품이다.
롯데리아 아르바이트 직원들의 다양한 시도 속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해 현장 제안을 반영한 두 번째 시크릿레시피 콘셉트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지파이의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살려낸 고소한 맛이 들어간 마일드클라쓰(4300원), 지파이 하바네로 맛이 들어간 핫클라쓰(5400원)이다.
출시일에 맞춰 시크릿레시피Ⅱ 2종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5일부터 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