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피죤 특장점 잘 대변할 것피죤과 액츠 전속모델로 적극 활용"韓 대표 종합생활용품 기업 위상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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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죤은 피죤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영탁을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978년 국내 최초로 섬유유연제를 선보이며 대대적인 광고캠페인을 통해 전 국민에게 '빨래엔 피죤~' 열풍을 일으켰던 피죤이 이번엔 국민적 트로트 열풍의 주역인 영탁을 브랜드 광고모델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피죤이 영탁을 광고모델로 선정하는 데 있어서 숨은 일등공신은 다름아닌 영탁의 찐팬들이다. 영탁이 향수 대신 피죤을 쓴다고 인터뷰한 사실을 찐팬들이 나서서 피죤에 적극 알리는 데 힘입어 내부 검토해 본 결과, 잠재된 폭발력 외에도 성실함에 인간적 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팔방미인 영탁이 피죤의 특장점을 잘 어필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피죤 관계자는 "앞으로 피죤은 영탁을 피죤, 액츠 브랜드 전속 모델로 폭넓게 활용하는 한편, 영탁을 활용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을 펼침으로써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의 위상 강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