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확대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고객 혜택, 프로모션 강화 협약"온·오프라인 플랫폼과 협업 지속"
  • ▲ 아모레퍼시픽과 11번가의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에 참가한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이상호 11번가 사장ⓒ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과 11번가의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에 참가한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사진 오른쪽)와 이상호 11번가 사장ⓒ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맺고 디지털 커머스 확대를 위한 협력 관계를 강화한다.

    1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안세홍 대표이사, 이상호 11번가 사장이 각 사 대표로 참가한 상호협력을 위한 JBP 협약식은 지난달 30일 서울시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11번가의 고객 구매 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의 캠페인 기획전을 고도화하고, 11번가 오늘 발송 서비스 확대 및 VIP 전문관 참여 등을 통한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더불어 기획 신상품 온라인 선론칭 및 베스트셀러 제품 라이브 커머스 활동 강화 등 다양한 차원의 전략적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안세홍 대표이사는 "이번 11번가와의 파트너십은 매력적인 브랜드 및 제품 가치 발신을 통한 팬덤 확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고객 혜택 강화 등 다양한 성과로 이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디지털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양사 모두가 성과를 낼 수 있는 협업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1번가를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으로 고객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