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한화생명
    ▲ 드림플러스 브랜드 디자인.ⓒ한화생명
    한화생명 드림플러스(DREAMPLUS) 브랜드 디자인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중 하나인 ‘2020 Red Dot Design Award’ 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심볼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키비주얼, 스페이스, 굿즈 등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브랜드철학을 일관되게 전달한 점이 브랜드아이덴티티 부문에서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이번에 수상한 드림플러스 브랜드디자인은 원을 모티프로 해 각 요소들이 연결되고 독립해 나가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이는 꿈을 향해 나아가며 성장하는 삶의 가치를 형상화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