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 출시이니스프리 9월 신상품 '블랙티 앰플' 0원 이벤트 에피그램, 배우 공유와 함께 고성 풍경 담다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17일 오후4시 49분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449프로젝트 양준일 굿즈라인을 패키지 당 149개 한정으로 사전 예약 판매한다.
전체 물량의 약 30%가 이번에 선출시되며 추후 팝업스토어를 통해 나머지 물량이 판매될 예정이다.
449프로젝트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올해3월부터 양준일과 함께 준비해 온 패션 프로젝트로 양준일이 상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만든 449굿즈라인과449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이번에 판매되는449굿즈라인은 양준일의 가치관을 표현한 라이프 워커(LIFE WALKER)를 주제로 제작됐다. 시간을 걷는 듯 천천히 인생을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일상 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각 제품에는 양준일의 평소 가치관과 생각이 디자인으로 표현돼 특별함을 선사한다.
굿즈는 한정판 패키지2종과 단품 8종으로 출시된다.패키지 상품은 문구용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각각 출시되는데 프로젝트 449의 의미를 담아 패키지 당449개씩만 제작됐으며 고유 일련번호가 새겨져 소장가치를 지닌다.
문구류 패키지는 노트,연필, 그립톡, 테이프로 구성됐고,라이프스타일 패키지에는 티셔츠, 마스크, 물병, 양말이 담겨 있다. 패키지 구매시 양준일 포토카드 세트도 증정된다.단품은 마스크, 다이어리, 폰 파우치,양말, 그립톡, 가방,모자, 물병 등이다.
-
◇이니스프리, 9월 신상품 '블랙티 앰플' 0원 이벤트
이니스프리가 14일부터 1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회원을 대상으로 신제품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0원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9월1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에 앞서, 신제품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NEW 블랙티 앰플 0원 구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배송비 2500원만 내면 10mL 용량 샘플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다른 제품과 함께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무료 배송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1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샘플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니스프리는 블랙티 앰플을 사용해본 후, 공식 온라인몰에서 후기를 작성하면 100% 확률로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대 뷰티포인트 2천 점*이 즉시 적립된다. 참여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5명과 솔직 리뷰어 50명을 뽑아 각각 블랙티 라인 전체 제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4일부터 31일까지 18일간 진행되며,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ID 당 1회 응모 가능하다. -
◇에피그램, 배우 공유와 함께 고성 풍경 담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에피그램이 2020년 가을/겨울 시즌 강원 고성에서 배우 공유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에피그램은 매 시즌 로컬프로젝트를 진행하며 국내 소도시 한 곳을 선정해 소개하고 로컬 생산자들의 상품을 알리고 있다. 하동, 고창, 청송에 이어 이번 시즌 강원도 고성을 담았다.
이번 FW시즌컬러는 고성에서 모티브를 얻은 ‘표고브라운’이다. 노트, 타올, 자기 등 통일된 컬러감의 굿즈를 볼 수 있으며 지역 특산품과 기념물을 위트있는 일러스트를 개발해 제품을 선보인다. 화보에서 공유가 착용한 ‘칡소 프린팅 맨투맨’은 편안한 핏으로 일상에서 여유롭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아이보리와 딥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맨투맨에 그려진 칡소는 우리나라 고유 소이지만 1940년대 이후 개체수가 감소됨에 따라현재 고성을 비롯 전국적으로 칡소 보존 사업 진행 중에 있으며 에피그램은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편안한 이미지로 일러스트를 형상화했다. 고성 일러스트 와펜을 맨투맨에 직접 연출할 수 있는 재미요소도 볼 수 있다.
지역 특산품 ‘고성태(해양심층수와 바닷바람으로 말린 명태)’를 다양한 자수 기법으로 표현한 ‘고성태 와펜 맨투맨’ 그 외 표고버섯, 경관이 아름다운 울산바위, 강원도의 기념물 제 10호 ‘화진포’ 등 지역 특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성의 특산품 유기농 쌀과자, 블루베리 잼, 황태국시, 황태가루, 표고버섯가루, 꾸지뽕차 등을 에피그램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피그램은 8월14일 코오롱몰을 통해 고성 로컬프로젝트를 공개한다. 고성의 지역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북도 이달 중 발행된다. -
◇블랙야크, 국내 페트병 재생섬유 제작 'BAC두타2티셔츠S' 선봬블랙야크가 국내 최초로 K-rPET(케이-알피이티) 재생섬유를 적용한 친환경 BAC두타2티셔츠S를 출시했다.
SM그룹의 화학섬유 제조기업 티케이케미칼과의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만들어 낸 첫 번째 결과물이자, 국내 최초로 국내에서 사용된 일회용 페트병의 재생섬유로 만들어진 티셔츠다. 이는 페트병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 자원순환의 시작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프로토타입 제작 후, 앱 기반의 국내 최대 규모 산행 커뮤니티 플랫폼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의 BAC 도전단과 함께 진행한 필드테스트를 통해 완성됐다. 국내에서 사용된 일회용 페트병을 수거해 불순물을 제거한 뒤 손톱 크기로 잘게 잘라 플레이크(Flake) 상태로 만들고, 섬유의 원료가 되는 쌀알 크기의 칩(Chip)을 완성한다. 이후 실을 뽑아내 원단 및 염색 과정을 거쳐 제품이 만들어지며, 이 과정에서 15개의 페트병(500ml 생수병 기준)이 재활용된다.
원사는 K-rPET 재생섬유로 만든 리사이클 폴리에스터와 옥수수 원료의 친환경 소재인 소로나 코튼 라이크 및 기능성 인견 원단을 사용한 자체 개발 소재 트라이 에코(TRI-ECO)를 적용해 제품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부드러운 터치감에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해 항시 쾌적함을 유지해주며, 기본형 반팔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 등에서 활용도가 높다는 설명이다. 여성용은 긴 기장감으로 레깅스와 함께 입기 좋다. 색상은 블랙, 레드와 옐로우 딥 3가지로 출시됐다. 가격은 5만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