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장 건강검진' 등 지원오비맥주, 언택트 건전음주 캠페인 펼쳐파리바게뜨, 10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 ▲ 충북 청주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신체 계측기에 올라 체중을 재고 있다ⓒCJ제일제당
    ▲ 충북 청주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신체 계측기에 올라 체중을 재고 있다ⓒ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취약계층 아동100명에게 '장 건강검진' 등 지원

    CJ제일제당은 추석을 앞두고 취약계층 아동 100명에게 장 건강검진을 지원하고, 발육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신체 계측기와 BYO 유산균 등을 전달했다. 지역아동센터 2000명에게 CJ제일제당 제품으로 구성한 식품 꾸러미인 HOPE Food Pack을 전달한 것. 이 꾸러미는 HMR(햇반, 햇반컵반, 비비고 탕 등), 반찬(비비고 죽, 비비고 김, 연어캔, 생선조림 등), 간식(쁘띠첼 에이드, 맛밤)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지난 5월 서울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회관에서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함께 끼니 해결에 어려움을 겪는 아동들에게 건강한 식사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호프 푸드 팩(HOPE Food Pack) 캠페인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MOU) 체결한 바 있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오비맥주, 언택트 건전음주 캠페인 펼쳐
     
    오비맥주는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lobal Beer Responsible Day, 이하 GBRD)’을 맞아 책임 있는 음주문화 확산을 위해 전사 캠페인을 실시했다.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GBRD)’은 오비맥주 글로벌 본사 AB인베브가 바람직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2010년 제정한 날이다. 매년 전 세계 AB인베브 소속 임직원들이 GBRD를 맞아 9월 한 달 간 각 나라에서 다양한 건전음주 캠페인을 펼친다.

    올해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건전음주 챔피언이 되자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함께(Let’s Champion Smart Drinking #TogetherAtADistance)’라는 슬로건 아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언택트 방식으로 GBRD 캠페인을 펼쳤다.

    오비맥주 임직원들은 글로벌 건전음주의 날을 기념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에 접속, 2020 GBRD의 주요 메시지를 공유하고 책임 있는 음주문화 조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또, 주류 선도기업의 일원으로서 건전음주 기본 상식을 점검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건전음주 능력 고사를 실시하고 본사 임직원 대상으로 이틀 간 건전음주 서약 대형 퍼즐판 완성하기 이벤트도 운영했다. 격일로 삼성동 본사 사무실에 출근한 임직원들은 모두가 각자의 역할을 다해 건전음주 문화 정착이라는 큰 퍼즐을 완성하자는 의미로 퍼즐 조각에 본인의 이름을 적어 한 조각, 한 조각 맞춰 나갔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10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 진행

    파리바게뜨가 10월의 파바데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파바데이는 추석 연휴와 일정이 겹치면서 특별히 연휴 마지막날인 4일에 진행한다.

    '모짜렐라 치즈 스마일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4일과 5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바데이가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해 해피앱을 통해 3000원 쿠폰을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10월의 프로모션 제품인 프랑스 정통 마카롱 50% 할인 혜택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