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철학에센셜·하이드라메모리·서브라임 3가지 기초라인 출시자체 뷰티 편집숍 라페르파서 판매 시작
  • ▲ 컴포트존ⓒ신세계인터내셔날
    ▲ 컴포트존ⓒ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탈리아 스킨케어 브랜드 ‘컴포트존(Comfort Zone)’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뷰티 편집샵 라페르바(La Perva)를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20일밝혔다.

    컴포트존은 이탈리아 유명 헤어 및 뷰티케어 그룹인 다비네스(Davines)에서 1997년 론칭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전세계 뷰티 살롱 및 프리미엄 스파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스파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컴포트존의 모든 제품은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첨단 과학기술을 통한 효과적인 성분 배합으로 제작된다. 고함량의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품질 관리를 위해 모든 제품은 100% 이탈리아 파르마에 위치한 다비네스 빌리지(Davines Village)에서 관리 감독된다. 또한 자체 R&D 실험실과 40명의 연구원, 15개 대학과의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피부 과학을 연구,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제품들을 개발한다고 강조했다. 

    컴포트존은 제품의 성분 외에도 지속 가능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용기나 패키지 제작 시 탄소 중립(Carton Neutral: 탄소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재활용 플라스틱이나 환경을 고려한 소재 등을 적극 사용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컴포트존의 세 가지 대표 스킨케어 라인(에센셜, 하이드라메모리, 서브라임)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