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블랙야크, 3회 연속 제주국제드론필름 페스티벌 공식 후원삼성물산 패션, 동반성장데이 진행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

    올리브영이 11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해외 직구족(族)’ 잡기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1일부터 30일까지 해외 직구 대표 품목인 건강식품과 구강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화제의 직구 대란템 기획전은 해외 직구 수요가 가장 높은 시기인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행사다. 가성비 좋은 직구 비타민으로 유명한 ‘얼라이브’와 독일 비타민제 '오쏘몰 이뮨’을 비롯해 직구 사이트에서 한국인 최다 리뷰 상품으로 유명한 구강청결제 ‘테라브레스’ 등을 빠르고 안전하게 실속 쇼핑할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 관리 용품에 대한 수요도 급증하고 있는 만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 행사를 기획했다” 며 “올리브영에서 공식 수입 절차를 거친 안전한 직구 유명 상품을 보다 빠르고 실속 가격에 ‘즉구(즉시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 ▲ ⓒ블랙야크
    ▲ ⓒ블랙야크
    ◇ 블랙야크, 3회 연속 제주국제드론필름 페스티벌 공식 후원

    비와이엔블랙야크가 지난달 30일 오후 ‘제3회 제주국제드론필름 페스티벌’에서 ’인류와 자연의 공존’을 담은 ‘웰컴 어보드(Welcome Aboard)’를 ‘드론택트 바이 블랙야크(DroneTact by Blackyak)’ 상으로 선정했다.

    30일~31일 이틀간 제주도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내 제주혁신성장센터에서 열린 ‘제 3회 제주국제드론필름 페스티벌(2020 JDFF)’은 국내 최초 드론 영화제로서 선도적인 기술과 예술적 가치를 연결하며 ‘드론 영화’의 비전을 제시해오고 있다. 올해 ‘달라진 지구’라는 주제로 ‘드론택트’, ‘랜드스케이프’, ‘드로노그래피’, ‘장르’, ‘드론 스틸 포토그래피’ 총 5개의 분야에 출품된 17개국 250여개 작품 중 22편의 본선 진출작을 선보였다.

    페스티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블랙야크는 본선 진출작 중 ‘인류와 자연의 공존’이라는 화두를 던진 민성욱 감독의 ‘웰컴 어보드’를 ‘드론택드 바이 블랙야크’ 상으로 선정하고 5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다.
  •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 삼성물산 패션, 동반성장데이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9일 본사 사옥에서 15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 ‘2020년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매년 협력사와 긴밀한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공정거래를 체질화하고, 함께 성장해 가는 문화를 정착시키는 차원에서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15개 회사 대표들을 초청해 현판과 함께 자녀 장학금 등을 증정했다.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코로나19와 함께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협력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라며 “향후에도 협력사와의 소통콘서트를 비롯, 우수협력사 시상 등 동반성장에 대해 지속적인 고민을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