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두부 전문 바이어가 쓴 '두부 원정대' 출간무신사 스탠다드, '슬로코스터' 컬래버 상품 발매쿠팡, ‘러닝 스페셜티관’ 오픈… 러닝화 최대 70% 할인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두부 전문 바이어가 쓴 '두부 원정대' 출간삼성웰스토리가 하나의 음식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파고들어 소개하는 푸드디깅 북의 두 번째 시리즈 '두부 원정대'를 출간했다.두부 전문 바이어를 포함한 임직원 5명이 모여 직접 집필한 '두부 원정대'는 중국에서 시작해 한국을 거쳐 일본까지 전파된 두부의 기원과 함께 콩, 응고제, 압착 정도에 따라 달라지는 두부의 종류와 특징을 자세히 소개했다.국내 최초로 포장 두부를 출시하고 미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선점한 '풀무원'과 두유액을 활용한 헬시플레저푸드 개발에 힘쓰는 '대상'의 전문 연구원 인터뷰를 통해 식품업계에서 바라보는 두부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주기도 했다. -
- ▲ ⓒ롯데호텔 서울
◇ 롯데호텔 서울, ‘팬슈머 크루 서울’ 9기 모집롯데호텔 서울이 4일부터 16일까지 '팬슈머 크루 서울' 9기를 모집한다.롯데호텔 서울은 2021년부터 팬슈머 크루 1기를 시작으로 영상, 사진, 음악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호텔 콘텐츠를 제작해왔다.팬슈머 크루 서울 9기는 2월24일부터 7월31일까지 약 6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호텔의 숙박 또는 레스토랑을 체험한 후 호텔 연관 콘텐츠를 만들 예정이다.선발 인원은 10명이다. 객실 투숙에 중점을 둔 ‘STAY 팬슈머’와 미식 경험에 초점을 맞춘 ‘F&B 팬슈머’를 각각 5명씩 모집한다. -
- ▲ ⓒ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 자사 멤버십 ‘M CLUB’ 전면 개편매드포갈릭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을 전면 개편, 보다 실속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매드포갈릭 M CLUB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만다린 치킨 샐러드’ 메뉴 이용권이 웰컴바우처로 제공된다. 생일을 맞은 고객을 위한 생일쿠폰은 기존 디저트와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혜택에서 고르곤졸라 피자(로마 도우) 메뉴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으로 변경됐다.방문 횟수와 결제 누적 금액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M CLUB 리워즈 또한 개편됐다. 방문횟수 3회, 누적금액 10만원을 달성한 고객에게 ‘갈릭페뇨 파스타’와 ‘갈릭 까르보나라’ 등 매드포갈릭 인기 파스타 2종 중 1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
- ▲ ⓒ쿠팡
◇ 쿠팡, ‘러닝 스페셜티관’ 오픈… 러닝화 최대 70% 할인
쿠팡이 ‘러닝 스페셜티관’을 오픈했다. 오는 9일까지 나이키·아식스·푸마·호카 등 인기 브랜드의 170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러닝 전문 선수들의 생체역학과 생리학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한 아디다스 아디제로 프라임 X, 나이키의 플래그십 러닝화 베이퍼플라이 넥스트 3, 푸마 포에버런 나이트로를 특가 판매한다. -
- ▲ ⓒSK스토아
◇ SK스토아, 2월 ‘해피2게더’ 프로모션 진행
SK스토아는 다양한 혜택으로 중무장한 ‘해피2게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방송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여기에 한 달간 SK스토아 모바일 앱/웹을 통해 3회 3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셰퍼 이지백 진공청소기와 포장팩까지 추가로 증정한다.
매주 다양한 테마별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첫째 주에는 피부관리 뷰티 대전, 둘째 주에는 간절기 신상 패션과 새해 건강/헬스/리빙 베스트, 셋째주에는 신학기 대전 그리고 넷째주에는 봄맞이 집단장 상품 및 환절기 건강식품 관련 혜택이 주어진다. -
- ▲ ⓒ무신사
◇ 무신사 스탠다드, '슬로코스터' 컬래버 상품 발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5일 슬로코스터(SLOWCOASTER)와 협업을 기반으로 제작한 2025 SS(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발매한다. 슬로코스터는 아티스트 이슬로의 페인트 아트워크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일상적인 물건에도 작가의 감성을 더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비주얼 아트가 특징이다.이번 컬래버 라인은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과 키즈 라인에서 10개 이상의 스타일로 나온다. 먼저 여성용 제품으로는 레귤러 핏의 가디건과 플레인 조직을 적용해 탄력성이 높은 크루 넥 니트 2종이 있다. -
- ▲ ⓒ마몽드
◇ 마몽드, '톰과 제리' 콜라보 한정판 출시
마몽드가 워너브러더스와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은 톰과 제리 8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만남으로, 물고 물리는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캐릭터들이 효과적인 피부 솔루션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마몽드의 대표 제품을 톰과 제리 특유의 패키지 디자인과 굿즈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마몽드의 톰과 제리 컬렉션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총 3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공차 협업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출시풀무원식품이 공차코리아와 협업해 자사 ‘두화(豆花’를 활용한 공차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을 선보인다.또우화는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먹는 대만식 전통 디저트로, 풀무원은 2023년 5월 풀무원 두화를 처음 선보인 바 있다.이번 신메뉴는 공차 베스트셀러인 흑당 밀크티와 미니펄에 두화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두화 1개가 통째로 들어간 ‘흑당 두부 밀크+미니펄(Large, 5800원)’. ‘흑심 품은 흑당 두부 밀크티+펄(Large, 6000원)’, ‘흑당 두부 크러쉬+미니펄(Large. 6200원)’ 등이다. -
-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셰어링 딥 러브’ 신제품 6종 출시롯데GRS가 운영하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과 딸기 음료 2종을 금일 출시한다.‘퓨어’는 화이트 컬러의 ‘퓨어화이트 러브’로 요거트 아이싱과 펄 화이트를 토핑했다. ‘트루’는 초코 도넛에 어울리는 녹차 크림과 아이싱으로 달콤쌉쌀하게 즐길 수 있다.‘딥스윗러브’는 헤이즐넛 초콜릿 스프레드를 충진 후 초콜릿 아이싱을 올려 진한 초코의 풍미와 딸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큐트핑크 러브’는 블루베리 필링과 딸기 우유크림의 산뜻한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다.도넛 외에 딸기 스무디와 초코쿠키를 결합해 맛을 더한 ‘크런치 쿠키 베리 스무디’와 상큼한 생딸기를 가득 담아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스트로베리 주스’ 총 2종을 준비했다. -
- ▲ ⓒ롯데칠성
◇ 롯데칠성음료, 프리미엄 와인 ‘트리플C 블랙 에디션’ 출시롯데칠성음료가 칠레 대표 와이너리 산타리타(의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트리플C’의 한정판 제품 ‘트리플C 블랙 에디션(Triple C Black Edition)’을 출시했다.이번 한정판 제품은 농축된 세 품종에 새로운 블렌딩 비율을 도입하고 더 긴 오크 숙성 기간을 적용해 보다 완숙한 풍미를 구현했으며, 알코올 도수 14도에 잘 익은 검붉은 과실향, 신선한 미네랄과 풍부하고 플로럴한 아로마, 잘 익은 탄닌의 맛이 특징이다.트리플C 블랙 에디션은 세계 최초 한국에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오뚜기
◇ 오뚜기, 제3회 일러스트레이트 공모전 개최오뚜기가 올해 출시 55년을 맞은 ‘오뚜기 스프’와 ‘스위트 홈’을 주제로 오는 3월 총상금 3400만원 규모의 제3회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OIF)'을 개최한다.공모 주제는 ‘오뚜기 스프’와 ‘스위트 홈’ 중 하나를 선택해 그리거나, 따듯하고 친근한 오뚜기 제품을 스위트 홈이라는 주제로 자유롭게 표현해볼 수 있다.응모 부문은 일반 부문(19세 이상), 청소년 부문(13~18세), 어린이 부문(7세~12세)으로, 1인 작업만 출품 가능(팀, 공동 작업은 불가)하며 1인당 출품작 수는 제한이 없지만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접수 기간은 오는 3월 24일부터 4월 4일 17시까지이며, 오뚜기 공식 홈페이지의 공모전 페이지에서 정해진 규격과 형식에 맞춘 작품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