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BWP강남호텔 ‘루프탑 가든 웨딩’ 인기신라스테이, ‘집콕족’ 겨냥 ‘방구석 취미’ 패키지 출시소노호텔&리조트, 반려동물과 문화 생활 즐기는 체험 클래스 진행
-
◇ 아워홈, BWP강남호텔 ‘루프탑 가든 웨딩’ 인기
아워홈이 직접 운영하는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강남호텔(BWP강남호텔)’의 루프탑 가든 웨딩이 거리두기와 ‘작은 결혼식’ 트렌드가 맞물려 인기를 얻고 있다.
BWP강남호텔의 따르면 루프탑 가든 웨딩은 올 10월 기준으로 이미 지난해 연간 매출을 넘어섰으며, 최근 3년간 웨딩 건수는 연평균 15% 증가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야외 루프탑 웨딩의 인기는 ‘사회적 거리두기’도 관련 있지만, 사실 몇 해 전부터 꾸준히 수요가 증가해오고 있다”며 “대규모 결혼식보다 결혼 당사자 취향대로 식순과 인테리어 등을 구성할 수 있으며, 가격도 합리적인 것이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아워홈은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에 맞춰 BWP강남호텔 루프탑 가든 웨딩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를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10월부터 내년 8월까지 웨딩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
◇ 신라스테이, ‘집콕족’ 겨냥 ‘방구석 취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는 야외활동 보다는 실내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은 물론 취미 생활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취미’ 패키지를 선보인다.
‘방구석 취미’ 패키지는 평소 생활 용품을 직접 만들어 사용해 보는 DIY 취미 생활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으로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DIY 취미 키트’를 제공한다.
‘DIY 취미 키트’는 실내 인테리어 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갈란드’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것으로 구성돼 있다.
키트에는 ‘시나몬 갈란드’를 만들 수 있는 시나몬 스틱과 솔방울, 건조 레몬, 프리저브드 플라워 등이 포함돼 있고, 제작방법이 자세하게 설명된 동영상 강좌를 볼 수 있는 QR코드도 제공돼 초보자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엄선된 조식 메뉴를 담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TO GO 도시락도 제공할 예정이다. 도시락은 뷔페식당 카페에서 도시락 용기를 받아 고객 취향에 맞게 음식을 담으면 된다. 또한 샐러드볼, 테이크아웃 음료컵도 제공해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나만의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여유로운 이용이 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까지) 혜택과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를 기프트로 제공해 즐거운 호캉스가 되도록 했다. 내년 2월말까지 신라스테이 전국 12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
◇ 소노호텔&리조트, 반려동물과 문화 생활 즐기는 체험 클래스 진행
소노호텔&리조트는 오는 16일부터 순차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체험 클래스를 선보인다.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뷰티, 스쿨, 다이닝 공간인 Thinking Dog, 플레이그라운드 등 소노펫클럽&리조트가 보유한 다양한 시설을 활용한 클래스를 운영한다. 클래스는 주로 반려동물과 함께 소통하며 집에서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셀프 케어, 미용 매너, 쿠킹 클래스로 이뤄진다.
오는 16일 소노캄 고양 Thinking Dog에서 진행하는 ‘펫 푸드 쿠킹 클래스’는 반려동물의 수제식을 직접 조리하고 싶은 반려인들을 위해 마련했다. 클래스는 총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며, 5성급 호텔 셰프의 지도 아래 손쉽게 영양소 가득한 반려동물과 반려인 수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쿠킹 클래스 진행 시, 반려동물은 전문 마스터 코치가 상주하는 소노펫 스쿨에서 잠시 머문다. 요리가 조리 되는 동안, 클래스에 참여한 반려동물간의 사회화와 산책 교육 및 펫 마스터와의 상담 시간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래스는 소수의 6팀으로 진행되며 유선을 통해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다. 금액은 재료비 포함 9만원이다.
오는 21일, 28일에는 반려동물의 셀프 케어 및 미용 매너 트레이닝 클래스 ‘반려견 그루밍 홈케어’를 진행한다. 클래스는 소노캄 고양 웨스트 타워 1층 소노펫 뷰티에서 반려동물 케어와 미용, 상담 분야를 나눠 총 3교시로 진행된다. 뷰티 클래스는 2시간 가량 소요되며, 일마다 총 4팀을 한정하여 진행하므로 사전 예약은 필수다. 금액은 5만원으로 소노펫 뷰티를 통해 유선으로 예약해야한다. -
◇ 라한셀렉트 경주, 레스케이프 호텔과 협업
라한셀렉트 경주는 레스케이프 호텔과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서울-경주여행 맞춤형 ‘레스케이프 투 라한셀렉트(L’Escape to Lahan Select)’ 패키지를 출시했다.
‘레스케이트 투 라한셀렉트’는 레스케이프 1박, 라한셀렉트 경주 2박으로 구성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두 호텔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이색 패키지다. 최근 2박 이상의 국내여행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따라 서울에서 출발해 경주여행을 즐기는 국내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에 따라 ‘디럭스 타입’과 ‘스위트 타입’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럭스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디럭스 1박, 조식뷔페 2인, 레스토랑 5만원 크레딧 1매, 신세계 백화점 본점 쇼핑 바우처, 발렛 파킹&4박 무료주차, 호텔-서울역 프리미엄 택시 샌딩 서비스와 라한셀렉트 경주 힐사이드 디럭스 2박, 2인 조식(2회), 실내수영장 2인 무료이용(일일 1회),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디저트세트(1회), 포토뮤지엄 경주나인 무료입장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3개월(90일) 사전 예약 시에는 레스케이프 호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가격은 88만원 부터다.
‘스위트 타입’을 이용할 경우, 레스케이프 호텔 아틀리에 스위트 1박, 라한셀렉트 경주 디럭스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2박을 선택할 수 있다. 레스케이프 호텔의 애프터눈티 2인, 마크 다모르 나잇아워 2인과 라한셀렉트 경주의 스위트라운지 무료이용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가격은 110만원 부터다. -
◇ '나만의 공간'이 뜬다… 서울신라호텔,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선봬
서울신라호텔은 한 가족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공간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을 선보인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코너 스위트 객실 하나를 한 가족만 단란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했다. 불특정 다수가 대면하게 되는 공간 대신 정해진 소수의 인원만 이용할 수 있는 개인화된 서비스를 준비한 것이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도록 인테리어를 했으며 준비된 아이템도 교육적 요소와 놀이 요소를 고려해 적절히 배치했다. 오감발달에 좋은 편백나무칩으로 채워진 대형 원목 풀장, 자연 소재의 토이, 미끄럼틀, 도서, 역할놀이 장난감 등으로 미취학 아동의 눈높이에 맞춘 선별된 아이템을 비치했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안전에 민감한 자녀 동반 가족을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어린이 공간 '키즈 라운지' 대신 마련한 것이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오전(8~12시), 오후(15~19시) 시간대를 나눠 운영하고 있어 시간대별로 방역 등 정비 시간을 거친 후 가족별로 4시간씩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은 오는 30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숙박은 물론, 객실에서1박을 보내지 않아도 데이유즈 상품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인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으로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프라이빗 키즈 플레이룸 입장 혜택, 더 파크뷰 조식,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제공,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평일 낮 시간 동안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데이타임 키즈 플레이룸' 패키지는 오전 8시에 체크인하고 당일 오후 8시까지, 총 12시간 동안 호텔 객실에 체류하면서 정해진 시간에 키즈 플레이룸(체크인 당일 오후 3~7시)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신라 에코백 미니 1개와 신라 베어 키링 1개, 서울신라호텔 식음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F&B 크레딧 5만원(객실 이용 시간 내 이용 가능), 이용 당일에 한해 1실당 1대 무료 발레 파킹, 가능 시, 엑스트라 베드 1개 혜택을 제공한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유럽풍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렌치 애프터눈 티 앤 브런치 세트’를 선보인다.
프렌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 자리 잡은 시그니처 메뉴로, 고소함이 느껴지는 흑임자 에끌레어, 얼그레이 피낭시에, 상큼함이 더해진 라즈베리 바닐라 밀푀유와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마카롱 등 유럽풍 감성을 떠올릴 수 있는 종류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애프터눈 티세트와 함께 구성된 프렌치 브런치 세트(는 애프터눈 티 세트의 달달한 디저트 구성에 크로와상 와플과 오믈렛, 소시지 구이, 아라비아따 로제 소스 펜네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은은한 풍미의 티와 커피, 스페셜 음료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스페셜 음료는 페어 엘렌느 소다(Pear Helene Soda)로 제철 과일 향을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프렌치 애프터눈 티 & 브런치 세트는 1인 혹은 2인 세트로 오는 7일부터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호텔 20층에 위치한 고메바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즐길 수 있다. -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호텔, 가을 힐링 패키지 출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호텔이 청명한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메 푸드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테이블 32 레스토랑에서는 낭만이 가득한 가을과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Wine & Dine’ 디너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가을 낭만을 즐기고 도심 속 호텔에서 휴식도 겸하고 싶은 도심 레저족을 위한 객실 프로모션 2종도 눈여겨볼 만하다. ‘Ultimate Dining & Discount’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블 32 조식 2인 이용권, 피자 1판 및 맥주 2잔 이용권,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다음 숙박 시 객실 20% 할인권, 테이블 32 푸드 20% 할인권 등 호캉스의 묘미를 더해 줄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12월 30일까지 제공한다. 객실 내에서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기며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Autumn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및 안티페스토 플래터 및 조식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