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대상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과 복지·편의 제도 제공솔루션 업그레이드·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 보안 기반 업무용 솔루션 제공 기업 지란지교소프트는 인디앤드코리아와 업무효율과 복지·편의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인디앤드코리아의 복지몰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주 52시간 근태관리 솔루션과 복지·편의 제도를 제공해 업무효율을 높이고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이뤄졌다.

    양사는 ▲주 52시간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제공 ▲노무사 무상 컨설팅 제공 ▲교육, 설명회 등 HR 관련 서비스 제공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기업별 근무제 패턴, 복지·편의형태, 업무환경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해 솔루션 업그레이드와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지란지교소프트는 기대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설립한 인디앤드코리아는 임직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맞춤형 복지몰 구축·운영 사업'을 운영하는 IT서비스 기업이다. 인디앤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복지드림'은 대기업 퀄리티의 복지서비스를 중소기업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업상생 플랫폼이다.

    유일영 지란지교소프트 영업마케팅그룹장은 "전문 기술력, 고객 지원, 협업 솔루션 등으로 기업의 업무 효율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