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피앤지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출시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8년 연속 업계 1위이랜드 로엠 눈바디 패딩, 라이브 방송서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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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피앤지 팬틴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 출시
한국P&G의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팬틴이 신제품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콜라겐 미라클 트리트먼트'는 국내 소비자들의 홈케어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꾸준하게 머릿결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팬틴만의 PRO-V 포뮬러에 콜라겐을 더한 가벼운 텍스처로 겨울철 쉽게 부스스해질 수 있는 모발에 영양을 줘 윤기 코팅 케어를 돕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8년 연속 업계 1위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0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전년 대비 6계단 상승한 52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천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 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평가 지수인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에 의해 매년 선정되는 국내 대표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이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7년 국내 론칭 이후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수년간에 걸쳐 윤리적 다운 인증(RDS)의 도입(2014년) 및 확대는 물론, 친환경 인공충전재 개발(2014년) 및 관련 제품 출시를 비롯해, 전 제품에 대한 퍼 프리(FUR FREE) 적용(2016년)과 ‘에코 플리스’ 등 리사이클링 소재 제품군의 확대 등을 통해 친환경적이며 윤리적인 패션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역할도 다하고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2020 대한민국 100 브랜드’ 외에도 ‘2020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아웃도어 부문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으며,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2020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도 각각 아웃도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올랐다. -
◇ 이랜드 로엠 눈바디 패딩, 라이브 방송서 인기
이랜드의 로엠이 겨울 패딩 상품이 라이브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는 지난 2일, 언택트시대에 맞춰 ‘눈바디 패딩’ 출시와 상품 소개를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네이버 브랜드관 아우터 카테고리 랭킹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방송 이후 꾸준한 고객 반응이 이어지며 해당 주간 여성복 판매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로엠은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겨울 아우터 고민이 커지면서 따뜻하지만 슬림해보이는 로엠 ‘눈바디 패딩’에 대한 고객 관심도가 높아졌다고 분석했다.
로엠의 ‘눈바디 패딩’은 가벼운 무게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며 한국인 맞춤 입체패턴 설계로 자연스러운 슬림핏을 연출해주는 아이템이다. 축적된 고객 데이터를 바탕으로 패턴을 설계해 자연스러운 체형 커버가 특징이다. -
◇ 에이블씨엔씨 미샤, ‘매직쿠션 네오커버’ 국내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매직쿠션 네오커버(SPF50+/PA+++)’의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
‘매직쿠션 네오커버’는 올 4월 일본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35만여 개가 팔리며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 표현과 높은 지속력, 우수한 커버력 등의 장점으로 입소문을 탔다.
최근 일본 화장품 사용 후기 공유 플랫폼인 립스(LIPS)에서 올 하반기 파운데이션 부문 2위에도 선정됐다.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와 ‘플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는 물론, 최대 드럭스토어인 ‘웰시아(Welcia)’ 등 현지 대다수 주요 채널서 판매되고 있다.
진주 추출물과 진주가루, 자개 파우더 성분, 고굴절률의 오일을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한다. 고분자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은 적고 오랜 시간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된다. 색상은 21호 바닐라, 23호 샌드가 마련됐다. -
◇ 애경산업 '케라시스', 모발 손상 걱정 덜어주는 '고밀착 오일 염색' 출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에서 염색 시 모발 손상의 걱정을 덜어주는 ‘고밀착 오일 염색’을 출시했다. 모발 밀착력을 높힌 오일 제형의 염모제로 새치커버 등 완벽한 염색은 물론 윤기있는 모발을 완성해준다는 설명이다.
케라시스 고밀착 오일 염색은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아르간 커넬 오일과 두피 건강을 위한 비타민나무 열매오일 등 자연유래 오일을 함유해 염색과 동시에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것. 암모니아, PPD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피부나 냄새에 민감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모발 컬러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염색 모발에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 △자연스러운 모발 컬러의 ‘초코 브라운’ △어두운 색상의 모발을 위한 ‘다크 브라운’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 아모레퍼시픽 립 전문 플랫폼 '컬러테일러', 겨울 맞이 '수베이너샵 컬렉션' 선봬
아모레퍼시픽의 립 전문 뷰티 플랫폼 컬러테일러가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협업해 겨울 시즌 맞이 ‘수베니어샵(Souvenir Shop) 컬렉션’을 선보인다.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이 런칭한 스마트폰 앱 서비스 ‘컬러테일러’는 국내 최초 립 전문 뷰티 플랫폼이다.
패션 브랜드 마가린 핑거스와 함께 협업한 수베니어샵 컬렉션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벨벳 컬러 립스틱 5종(캐시미어 로즈, 피치 스웨이드, 빈티지 카멜 코트, 레드 카펫, 라일락 스웨터), 벨벳 젤리 블러셔 3종(소프트 애프리콧, 모비 핑크, 누드 로즈)과 벨벳 컬러 아이팔레트 2종(스위트 플럼, 올리브 가든)이다. -
◇ 안다르, 히트레깅스 등 2종 출시
안다르가 보이탈리아 최고급 원사를 사용한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와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를 출시했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나일론 원사에 안다르 레깅스의 장점들을 그대로 담았다. 프리미엄 나일론 원사로 얇게 고밀도의 원단을 제작하고 안쪽 면을 기모 가공해 포근한 착용감과 극강의 부드러움, 뛰어난 보온성을 선사한다는 설명이다.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철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에 추천한다. 소비자 체형을 고려해 숏버전과 롱버전 2가지 기장과 다섯가지 사이즈(0~8)로 출시됐다.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는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물고 착용할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다.
세계 최대 섬유 및 원사 제.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개발한 최고급 레이블인 블랙라벨 라이크라를 사용해 탄력과 복원력이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
◇ 블랙야크키즈, 2021년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 출시
블랙야크키즈가 2021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 모든 제품에 향균 안감이 사용됐고, 멜빵 부분에 어둠 속에서도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원단이 적용돼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까지 생각했다.
척척-E 자석 가슴 버클이 어깨 멜빵이 흘러내리지 않게 도와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바닥 부분에 받침용 장식을 부착해 오염과 손상을 최소화했다. 가방 내부에는 보온·보냉 보조 포켓이 적용됐으며, 파일철 수납공간 및 이름표가 구성돼 실용적인 부분도 강조됐다.
대표 제품 ‘슈퍼노바 책가방’은 조이스틱 모티브를 사용해 우주선 게임을 연상케 하는 정면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품의 상·하단에 투몰드 포켓을 적용해 구조적 안정성과 견고함을 더했으며, 확장 오픈형 메인 포켓을 통해 기존 책가방보다 더 편리한 수납을 자랑한다. 색상은 화사한 봄옷에 함께 코디하기 좋은 베이직한 블랙과 다크 네이비, 등교 룩 스타일링 포인트로 좋은 레드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