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액세서리 품목 40% 할인올리비아로렌 밍크 핸들 토트백, 밍크 퍼 머플러 눈길유튜브 공식 채널서 '홈파티 스타일링' 방법도 전수
  •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오는 27일까지 ‘액세서리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이 제안하는 액세서리류는 다양한 퍼 디자인을 적용해 아이템마다 신선한 변주를 보여준다. 포근한 느낌과 함께, 보온성과 수납 공간 등을 높임으로써 실용성까지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올리비아로렌 밍크 핸들 토트백은 밍크 소재로 핸들을 제작해 토트백 하나만 들어도 멋스러운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소가죽을 사용했다. 내부 수납 공간은 두 칸으로 나눠져 있다. 밍크 방울 키링은 단독 키링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강추위 속 필수 아이템인 트림 폭스 머플러는 경쾌한 느낌의 컬러감과 디자인이 캐쥬얼한 느낌을 살려주며 부드러운 텍스쳐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고 올리비아로렌측은 설명했다. 여밈 처리로 머플러를 두를 수 있다.
  • ▲ ⓒ세정
    ▲ ⓒ세정
    올리비아로렌 밍크 퍼 머플러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겨울철 색다른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컬러는 퍼플, 그린, 핑크 세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코로나19로 경기 불황이 이어지는 분위기를 감안해 2020년 출시된 신상품 액세서리 중 가방,스카프, 쥬얼리, 슈즈 에 한해 40% 할인을 진행한다. 

    올리비아로렌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는 간단한 방법으로 연말 분위기를 무르익게 할 ‘홈파티 스타일링’ 콘텐츠를 마련했다. 4명의 중년여성 크리에이터들의 토크쇼 올리줌톡 콘텐츠에서는 파티플래너 전문가와 함께 홈파티를 위한 드레스 코드는 물론, 파티 메뉴 선정과 공간 스타일링 전반에 대한 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