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멤버스 앱 공식 홈페이지 통해 기획전 페이지 접속 가능청년몰 기획전 상품 후기·응원 이벤트 추첨 통해 경품 증정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청년몰 활성화에 두 팔을 걷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위메프와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 마켓 '청년몰 K-MAS 방청(방구석 청년몰)GET'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청년몰 K-MAS 방청GET은 지난 11월 LG유플러스와 소진공의 업무협약 체결 이후 진행하는 첫 사업이다. 전국 28개 청년몰 180여개 상품을 위메프를 통해 20% 할인된 가격과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은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위메프 회원이라면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다.

    청년몰은 전통시장 활력 제고를 위해 전통시장 내 청년 상인들이 입점한 공간이다. 이번 기획적은 코로나19 확산세와 장기화에 따라 전통시장, 상점가의 소비 침체를 타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고객 또한 고품질의 청년몰 상품을 집에서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고객 대상 문자 및 푸시 알림, SNS 홍보를 통해 청년몰 K-MAS 방청GET 홍보를 맡았다. U+멤버스 앱과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위메프 '청년몰 K-MAS 방청GET' 기획전 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다.

    유튜브 생방송도 진행한다. 생방송은 크리에이터 ▲'애주가TV 참PD'(26일 오후 9시) ▲'핏블리'(27일 오후 9시)가 참여한다. 크리에이터가 직접 경험하고 추천하는 청년몰 상품을 유튜브 라이브로 소통하며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 라이브에서 다룬 상품을 구매하고 위메프에 상품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총 15명에게 '애플워치SE 40㎜'를 제공한다. 또 위메프 청년몰 기획전 페이지에서 '응원하러 바로가기' 클릭 후 청년몰 응원 글을 적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폰12 프로'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내년 상반기에도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전통시장 라이브 커머스, 요식업 대표에게 듣는 창업과 운영 멘토링 등 전통시장 및 청년몰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권아영 LG유플러스 고객체험혁신팀장은 "어려운 와중에도 모두가 혜택 받는 상생의 길을 고민한 결과 청년몰 온라인 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청년들의 감각과 아이디어로 만든 훌륭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마켓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