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출시애경산업,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출시최강 한파에… K2 "12월 방한용품 판매 30%↑"
  • ▲ 안젤로 다운자켓 전지현 화보컷ⓒ네파
    ▲ 안젤로 다운자켓 전지현 화보컷ⓒ네파
    ◇ 네파,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 출시

    네파는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도심이나 야외,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롱다운 2종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안젤로 다운자켓은 긴 기장의 다운자켓으로 옵션 밴딩 벨트와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소매에는 이너커프스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밑단에는 사이드 지퍼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여준 것이 포인트다. 블랙과 베이지 컬러로 출시된 안젤로 다운자켓의 판매가격은 30만7300원이다.

    쥬드 다운자켓의 경우 조금 더 캐주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림한 허리라인을 적용해 다운자켓이지만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도록 신경써 디자인 했다.

    탈부착 후드 및 폭스퍼도 함께 있어 용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베이지와 다크 네이비 컬러로 출시된 쥬드 다운자켓의 판매 가격은 35만6300원이다.
  • ▲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애경산업
    ▲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VOLUME ESSENCE ANGELING TONE UP PACT)를 출시했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71%의 고함량 볼륨 에센스를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과 동시에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팩트이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의 볼륨 에센스는 일명 천사의 꽃이라 불리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안젤리카의 뿌리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울트라 필링 스피어스(ULTRA FILLING SPHERESTM)을 함유해 광채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피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AGE 20’s 만의 독점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붉은, 잡티, 톤 커버 등 안색 케어와 주름 커버 및 볼륨 광채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의 제품 구성은 볼륨 에센스 엔젤링톤업 팩트 본품 2개,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 리필 3개, 쓰리인원 엔젤링 이펙트 에센스 1개, 날개퍼프 3입 1개이며 가격은 6만9900원이다.

    AGE 20’s 볼륨 에센스 엔젤링 톤업 팩트는 24일 오후 12시40분 홈앤쇼핑에서 방송 판매를 진행한다.  



     
  • ▲ ⓒ코오롱FnC
    ▲ ⓒ코오롱FnC
    ◇ 코오롱FnC 하이드아웃, 플리스 호빵 수익금 기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드아웃’이 지난 11월 SPC삼립과 협업해 출시한 ‘삼립호빵 플리스 쿠션’과 ‘플리스 재킷’의 판매 수익금을 라이프스타일 잡지 ‘빅이슈 코리아’에 기부했다.

    빅이슈는 1991년 영국에서 설립된 사회적 기업으로, 스스로 자립하고자 하는 주거취약계층에게 잡지 판매를 통해 합법적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드아웃과 SPC삼립은 이번 기부로 빅이슈 판매원들의 주거 난방비, 방한용품 지원을 돕는다.

  • ▲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이랜드
    ▲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이랜드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한 해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을 결산하는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를 연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2020 스파오 프렌즈 어워즈’는 1년 동안 스파오에서 진행한 협업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컬래버레이션을 비롯하여 총 10개 부문에서의 시상을 통해 기념하는 이벤트이다. 최종 수상자는 고객 투표, 스파오닷컴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결정된다.

    시상 부문은 △올해의 콜라보상 △상상그이상 △손민수상 △조기퇴근상 △경이로운소문상 등 총 10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투표는 12월23일까지 공식 SNS 설문 링크를 통해 진행한 뒤 24일 0시에 그 결과를 공식 온라인몰에 공개한다. 투표한 참여한 고객들에겐 스파오 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5%, 10% 쿠폰을 각각 1장씩 증정한다.

    2020 올해의 콜라보 상을 맞힌 고객들 중 1명을 추첨해 1년 내내 사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스파오 쿠폰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 ▲ ⓒK2
    ▲ ⓒK2
    ◇ 최강 한파에… K2 "12월 방한용품 판매 30%↑"

    K2가 겨울 한파로 인해 방한용품의 매출이 증가했다. 

    K2에 따르면 장갑, 고소모, 넥게이터, 귀마개 등 방한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11월 10%, 12월에는 30% 신장했다. 

    현재 판매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은 K2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장갑, 파워블럭 고소모, 고어 인피니움 글로브 여성 펄 니트캡 순이다.

    K2는 이 같은 판매 호조에 대해 "급격히 추워진 겨울 날씨와 실용성과 보온성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구매가 늘어난 것"이라면서 "아웃도어 활동 외에도 패딩, 플리스 등 일상에서 입는 아우터와도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을 인기 요인"이라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