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 제품·굿즈 선봬시청횟수 22만, 크리스마스 케이크 4만 세트 완판카카오쇼핑라이브 모바일상품권 판매 최대 실적 기록
  • ▲ ⓒSPC그룹
    ▲ ⓒSPC그룹
    SPC그룹의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크리스마스 제품과 굿즈가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22일 저녁 7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횟수 22만4450회, 최고동접속자 7686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제품 약 4만세트(금액 기준 약 11억원)가 모두 판매됐다. 

    방송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 운동&먹방 크리에이터 ‘지기TV’와 그의 사랑스러운 딸 ‘떼아블리’가 출연해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다양한 팁을 소개했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 20% 혜택과 히든 경품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굿즈도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빨간 색상에 그림책 '월리' 캐릭터의 다양한 모습이 그려진 배스킨라빈스의 '월리 자동충전식 캠핑 에어매트’, ‘월리 캠핑 폴딩 카트’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붉은색 계열의 색상 대비가 매력적인 파리바게뜨의 ‘패딩 블랭킷’, '패딩부츠'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