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개최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이브자리, 복지사각지대 아이들 위해 차렵이불 200채 기부
-
LF는 국내 최초 패션 유튜버 오디션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이하 내나유)’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LF가 뉴미디어 MCN 스타트업 ‘비디오빌리지’와 손잡고 패션 유튜버가 되고 싶은 도전자를 위한 오디션 ‘내나유’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약 3개월에 동안 참가자들이 수행하는 5번의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라는 프로젝트명을 통해 누구나 패션 유튜버가 될 수 있다는 도전의 의미를 담았다.
심사위원으로는 구독자 59만명의 ‘도영도영이’, 50만명의 ‘최겨울’, 24만명의 ‘김무비’, 13만명의 ‘송필드’, 7만명의 ‘도베르만’ 총 5명의 국내 정상급 패션 유튜버들이 선정됐다.
심사위원들은 오디션의 전 과정에 참여해 참가자들의 패션성과 연출력뿐만 아니라, 패션에 대한 관심과 애정, 크리에이터로서의 기획 역량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0만원과 쇼핑 지원금과 LF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화보 모델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별도로 MCN 전속 계약 및 유튜브 채널 제작 지원 등 지속적인 크리에이터 활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6일부터 27일까지로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내일부터 나도 유튜버’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참가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기존의 유튜버도 구독자 수와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
◇ LG생활건강,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이 새해를 축하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후 환유동안고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에서 선보이는 2021년 첫 번째 에디션이다.
왕후에게 귀한 선물을 바치듯 이 시대의 왕후에게 아름다움을 진상하는 마음으로 고귀한 의미와 정성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찬란하게 빛나는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염원에서 골드빛 용기 디자인을 선보였다. 패키지에는 왕후의 무병장수와 행복을 기원한다는 의미의 봉황과 모란을 수놓은 듯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환유동안고'는 불후의 명작인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의 영양을 담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눈가를 밝히고 주름 및 탄력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준다는 것.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고 강조했다. -
◇ 이브자리, 복지사각지대 아이들 위해 차렵이불 200채 기부이브자리가 사회공헌 플랫폼 행복얼라이언스에 차렵이불 200채를 기부하고, ‘행복상자 캠페인’에 동참했다.
행복상자는 이브자리 침구를 포함 생활용품, 위생용품, 영양간식 등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가 기부한 다양한 물품들로 구성된 선물상자다.
이 행복상자는 행복얼라이언스를 통해 따뜻한 메시지를 동봉해 전국 복지사각지대 아동 1만명에게 1월 내 전달된다. 지자체 4곳도 행복상자 배송 지원에 나서며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온기를 더하고 있다.
이브자리는 2018년 처음 행복얼라이언스와 협약을 맺은 후 지속적으로 행복상자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올해는 아이들의 청결한 잠자리를 돕기 위해 솜과 원단에 진드기를 막아주는 자연 성분을 가공 처리한 항균 기능성 차렵이불 200채를 기부했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아토피나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