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콘텐츠 극장 공개 첫 사례… 영역 미드폼으로 확장SBS 채널 구정연휴 방영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에 서비스
  • ▲ 홍보모델이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극장 개봉을 소개하고 있다.ⓒKT
    ▲ 홍보모델이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 극장 개봉을 소개하고 있다.ⓒKT
    KT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가 오프라인 극장에서 첫 공개된다.

    KT는 KT 시즌, SBS콘텐츠허브 공동 제작 오리지널 영화 '큰엄마의 미친봉고'가 21일 전국 메가박스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극장 개봉 외에도 구정연휴 SBS 채널에서 방영하는 등 SBS콘텐츠허브 유통망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에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영화를 시작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영역을 숏폼에서 웰메이드 미드폼으로 확장하고 영화 '더블패티' 등 다양한 미드폼 오리지널을 선보인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명절 당일 뒤집개 대신 봉고차 열쇠를 집어든 큰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하나, 둘 차에 태워 탈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드무비다. 성별과 세대를 막론하고 명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다.

    큰엄마의 미친봉고는 몇년 전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큰 엄마가 봉고 태워 강릉 간대요'라는 화제의 글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그간 KT가 꾸준히 제작해온 오리지널 콘텐츠들은 Seezn의 가입자와 이용률을 증가시키는 마중물 역할을 해왔다"며 "다양한 미디어 전략을 바탕으로 Seezn(시즌) 오리지널 콘텐츠 영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