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헤지스,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신년맞이 라이브 방송 진행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 론칭

    아모레퍼시픽이 ‘먹고 바르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 ‘솔루덤’을 새롭게 선보인다. 

    ‘먹고 바르는 콜라겐’을 브랜드 콘셉트로 한 솔루덤은 바르는 앰플 ‘비타콜라겐 앰플 프로그램’과 마시는 앰플 ‘이너풀 콜라겐 앰플’ 2종으로 구성됐다.

    매번 피부과에 가지 않고 집에서 고효능 피부 관리를 하려는 3040대 여성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획 단계부터 3040 세대 고객들의 진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했다.

    고객을 대표해 '밉지 않은 관종 언니'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이지혜가 그녀의 구독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제품 개발에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비타콜라겐 앰플은 비타콜라겐 71.79%와 EGF 파우더를 섞어서 사용하는 형태로, 피부 탄력에 최적화했다는 설명이다.

    이너풀 콜라겐 앰플은 이탈리아산 저분자 콜라겐이 5000mg 고함량 함유했고, 영국산 비타민C, 프랑스산 엘라스틴, 뉴질랜드산 세라마이드, 국내산 히알루론산 등을 사용해 만든 마시는 콜라겐이다.
  • ▲ ⓒLF
    ▲ ⓒLF
    ◇ 헤지스,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손잡고 신년맞이 라이브 방송 진행

    헤지스는 26일 오전 11시30분부터 약 90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헤지스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준비한 라이브 방송에서 헤지스 남성복 대표 제품 40여종을 선별해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의 진행은 탁월한 패션감각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이 맡아 제품의 소개는 물론, 스타일링 연출법 등의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모델 차상현과 인플루언서 백관우도 출연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헤지스의 주요 테마로 자리잡은 로잉 컬렉션과 이탈리아 패션 디자인 스튜디오 ‘J.J.ONE’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이 있다. 이 외에도 클래식의 정석 옥스포드 셔츠,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 등 기본 이너류 뿐만 아니라 겨울부터 봄까지 활용성이 높은 경량 아우터류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했다.

    헤지스는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5만9000원 상당의 울 혼방 장갑을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