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 라이선스 기반…한화금융 공동 브랜드 'LIFEPLUS' 담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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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4월 30일까지 'LIFEPLUS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LIFEPLUS는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한화금융 공동 브랜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전월 카드 사용 실적 제한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금액의 0.3%를 캐시백 해준다. 

    레져·스포츠, 의료, 학원 업종이나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스타벅스 등 LIFEPLUS 특화 가맹점에서 사용하면 추가로 1.0%(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최대 2만원 한도)를 적용해 최대 1.3%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에게 LIFEPLUS 체크카드를 발급 후 5000원 이상 사용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고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최대 2만원의 캐시백도 제공한다.

    LIFEPLUS 체크카드는 한화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점, 홈페이지, MTS (SmartM)를 통해 발급 가능하다.

    Global Digital Product실 유창민 상무는 "한화투자증권에서 직접 개발한 LIFEPLUS 체크카드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카드와 증권 서비스를 연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해 고객의 삶에 플러스가 되는 LIFEPLUS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