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할인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출시동원몰, ‘동원 신상 FESTA’ 특가전 진행
  • ▲ ⓒBBQ
    ▲ ⓒBBQ
    ◇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할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22일부터 28일까지 ‘리틀 프렌즈 세트’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BQ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카카오와 함께 대규모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해 ‘리틀 프렌즈 세트’를 선보였다. 특별 제작된 포장 패키지와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을 출시해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리틀 프렌즈 세트’ 중 많은 선택을 받은 4종을 선별하여 4000원 할인 판매한다. 해당 세트 주문 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로 장식된 소스 플레이트 1개가 무료로 증정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은 리틀라이언A, 리틀라이언B, 리틀라이언F, 리틀무지E 총 4종이다. 
  • ▲ ⓒ롯데푸드
    ▲ ⓒ롯데푸드
    ◇ 롯데푸드 파스퇴르,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국산콩으로 만든 바른두유 검은콩 고칼슘’을 선보인다. 제품의 핵심 원료인 콩을 100% 국산 검은콩으로 만든 두유다.

    검은콩을 통째로 갈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두유에 부족하기 쉬운 칼슘을 강화해 190ml 한 팩에 칼슘 210mg을 함유하고 있다. 1일 권장량 30% 충족하는 수준이다.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멸균팩 제품으로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동원그룹
    ▲ ⓒ동원그룹
    ◇ 동원몰, ‘동원 신상 FESTA’ 특가전 진행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동원 신상 FESTA’ 특가전을 다음달 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동원 신상 FESTA’는 최근 출시된 동원F&B의 인기 신제품 70여 종을 25% 할인 판매하는 행사다. 

    고급 자연재료를 담은 프리미엄 한식 HMR ‘양반 수라 파우치죽’과 ‘양반 수라 국탕찌개’를 비롯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HMR ‘퀴진 크리스피 돈까스’, 프리미엄 홍삼정 ‘천지인 홍삼정 백작’ 등 상온식품부터 냉동·냉장식품,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동원몰은 특가전 내 상품과 동원몰에 입점한 코스트코, 이케아 등 대형마트의 1만여 가지 식품, 생활용품들을 묶어서 배송하는 ‘밴드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밴드배송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필요한 상품만 소량 구매하더라도 합배송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배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
  • ▲ ⓒBAT코리아
    ▲ ⓒBAT코리아
    ◇ BAT코리아, 3년 연속 '최우수 고용기업' 선정

    BAT코리아는 글로벌 인사 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가 발표하는 '2021 최우수 고용기업'으로 선정됐다. BAT코리아는 지난 2019년부터 3년 연속 우수고용기업으로 인정받아왔다.

    최우수 고용기업은 임직원들에게 선진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 직원 역량 개발에 투자하는 기업에게 주는 국제 공인 인증이다.

    우수고용협회는 120개 국에 위치한 1만 6000개 이상의 기업을 대상으로 △인재 전략 △인재 발굴 △근무 환경 △교육 개발 △복리후생 △다양성·포용성 등 인사 관련 6개 부문, 20개 항목을 중심으로 기업의 인사 환경 전반을 평가한다.

    BAT코리아는 사업·인사전략과 리더십, 근무환경, 직원몰입 등 4개 분야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임직원 경력 개발을 목표로 운영되고 있는 BAT 그룹의 차세대 리더 육성 프로그램 'GGP(Global Graduate Programme)'와 전세계 BAT 그룹 우수 사원 교환 프로그램인 '글로벌 인재 교환'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또 BAT코리아는 임직원 대상으로 폭넓은 조사를 시행하고 결과를 반영해 재택근무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업무 환경 변화에 맞춰 보다 강화된 온라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여성 직원들의 리더십·역량 강화를 위한 '아테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등 다양한 인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 ▲ ⓒ발렌타인
    ▲ ⓒ발렌타인
    ◇ 발렌타인,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서울 여의도에 개점하는 '더 현대 서울'에서 '발렌타인 싱글 몰트 그 비밀을 만나다'라는 팝업 스페이스를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서울 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 영 VIP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15·18년,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토커스 15년, 발렌타인 싱글 몰트 밀튼더프 15년 등 총 5가지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발렌타인 싱글 몰트가 지닌 헤리티지와 품질뿐 아니라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백화점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맥런치 3년만에 재출시

    맥도날드가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맥런치 세트’를 재출시한다.

    맥런치는 점심 시간 동안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버거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맥도날드는 다양한 버거 세트를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3년 만에 맥런치를 재출시한다.

    맥도날드의 돌아온 맥런치는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맥치킨 모짜렐라’, ‘슈슈 버거’, ‘쿼터파운더 치즈’ 7종으로 구성됐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정가 대비 평균 약 14% 할인된 가격으로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7종의 버거는 맥도날드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버거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 맥런치를 통해 고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맞는 다양한 인기 버거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매일 점심시간에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 ▲ ⓒ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 정관장, 어린이 장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출시

    KGC인삼공사가 우리 아이 장건강을 위한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어린이 유산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정관장은 국내 최초 어린이 홍삼을 개발한 정관장 연구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급성장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홍이장군 키즈랩 프로바이오틱스’는 24개월 이상 어린이가 좋아하는 바나나맛으로 1일 1포 그대로 섭취하거나 물 또는 우유에 녹여 간편하게 마실수 있다는 설명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2일부터 3월 14일까지 ‘7000명 쏜다’ 이벤트 등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