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 메탈릭스 컬렉션 출시본아이에프, 소아암 환아 가정에 본죽 상품권 300만원 기부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 진행
-
◇ 드롱기, 메탈릭스 컬렉션 출시
드롱기가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한 메탈릭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기존에 출시된 ‘아이코나(icona)’ 시리즈의 새로운 컬렉션으로 베이지와 블루, 2가지 컬러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메탈릭스 전기 주전자는 3중 안전 시스템으로 물이 끓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고 온도 센서를 통해 전원 제어가 가능하다. 받침대에서 분리 시 자동 전원 차단이 가능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분리형 거름망을 장착해 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투명 수위 표시창이 있어 물 조절을 쉽게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메탈릭스 토스트기는 재가열, 해동, 베이글, 취소와 같이 간편한 4가지 조작 버튼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6단계 굽기 조절이 가능한 다이얼과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대와 미끄럼 방지를 장착했다. -
본아이에프는 한빛사랑후원회를 통해 소아암 환아 가정에 본죽을 포함한 본도시락, 본설렁탕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 300만원을 기부했다.
상품권 기부는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것으로, 소아암 환아를 케어하며 그들의 곁을 지키는 보호자들에게 든든한 식사나마 챙겨주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활동이다.
2015년 시작 이후 2020년까지 392개 가정에 총 1750만원에 해당하는 3500장의 상품권을 소아암 환아 가정에 전달했다. 올해는 한빛사랑후원회를 통해 총 300만원의 상품권을 전달했다.
-
◇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그림공모전 진행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공모전을 진행한다.
건강한 나, 희망 가득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전국 18세 미만인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 환아와 완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치료 중에 나에게 힘이 되었던 사람, 병원 생활 중 가장 기뻤던 날, 치료가 끝나면 하고 싶은 것, 튼튼해진 나의 모습 중 하나의 주제를 선정해 그리면 된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추후 수상작을 삽입한 백산수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 강병규 올가홀푸드 대표, ‘고고챌린지’ 캠페인 동참
올가홀푸드는 강병규 대표가 탈(脫)플라스틱 사회 전환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환경부가 진행 중인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환경부가 시작한 인증 릴레이 캠페인이다.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해야 할 실천 1가지를 약속하는 팻말을 들고 사진을 촬영한 후 #탈플라스틱, #고고챌린지, #플라스틱줄이기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고 실천 다짐 릴레이를 이어받을 3명을 지목하면 된다.
강 대표는 이수용 컨트롤유니온 코리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주자로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 대표, 해양관리협의회 한국사무소 서종석 대표, 송훈 셰프를 추천했다. -
◇ 미스터피자, 매주 화·목 방문포장 40% 할인
미스터피자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방문포장 시 프리미엄 피자 베스트셀러 3종(L)에 대해 40% 할인 판매한다.
‘쉬림프골드’, ‘포테이토골드’, ‘하프앤하프’ 피자 3종이다. 탱클탱글한 새우가 가득 담긴 쉬림프골드는 해산물 피자 중 가장 선호도가 높고, 포테이토골드는 폭신한 감자와 짭쪼름한 베이컨이 한데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 좋다. ‘하프앤하프’ 피자는 쉬림프골드 피자와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각각 절반씩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참여 매장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통신사 및 타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
◇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 리뉴얼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체다슬라이스 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매일유업에 따르면 2015년 이후 국내 치즈 소비량은 연평균 7%의 증가세를 보여왔는데, 지난해에는 전년 대비 11.9%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감소 추세를 보이던 슬라이스 치즈 시장 규모도 성장세로 돌아섰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체다슬라이스 치즈는 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맛과 영양을 보강하는 리뉴얼을 단행했다. 고소한 숙성 체다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배합해 조화로운 맛의 밸런스를 찾은 것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콜레스테롤과 포화지방 함량을 각각 6%씩 낮췄다.
반면 단백질 함량은 13% 높였으며 무(無)색소, 무(無)보존료, 무(無)합성향료, 무(無)설탕의 네 가지 원칙을 지켰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