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신제품 '가뿐한끼' 2종 출시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200억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전국순회 4탄 ‘광주점’ 열어
  • ◇ 오뚜기, 신제품 '가뿐한끼' 2종 출시

    오뚜기가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두 제품 모두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는 14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출시 기념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200억 판매 돌파

    롯데제과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200억의 누적 매출액을 돌파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성인용 단백질 중에서도 초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작년 1월 출시 이후 ‘초유 프로틴’이라는 카레고리를 시장에 안착시킨 선두 주자라는 설명이다.

    초유프로틴365는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8개월만에 100억원 판매고를 돌파했다. 이후 대세 배우 이장우를 광고 모델로 발탁, 적극적인 홍보 전략을 통해 꾸준히 인지도를 넓히며 5개월 후 누적 매출 200억원을 돌파하는 등 1위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롯데 헬스원은 ‘초유프로틴365’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자 올 한해 매출 목표를 200억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두껍상회’ 전국순회 4탄 ‘광주점’ 열어

    하이트진로가 오는 15일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의 전국순회 네 번째 지점인 ‘광주점’을 연다.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두껍상회는 서울, 부산, 대구에서 먼저 선을 보였다.

    광주 두껍상회는 다음달 30일까지 동리단길(광주 동구 동명동)에서 운영된다. 이곳에선 ‘참이슬 백팩’, ‘핑크 두꺼비 피규어’ 등 하이트진로 굿즈 90여종을 판매한다. 소맥 자격증 발급, SNS이벤트 등도 준비돼 있다. 광주 팬층이 두터운 프로 야구단 ‘KIA타이거즈’와 협업해 KIA타이거즈 유니폼을 착용한 ‘하이트진로 두꺼비 피규어’도 판매한다. 매일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8시간 동안 운영된다.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 안전한 팝업스토어 운영방안을 마련했다.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을 도입, 대기 인원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했다. 비대면 체온 체크와 QR체크인도 병행 중이다. 매주 1회 정기적으로 매장 방역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