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 한정판 출시LF 닥스, 男일상복 ‘위크엔드 라인’ 출시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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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휠라,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 한정판 출시
휠라는 브랜드 110주년을 기념해 론칭한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두 번째 모델인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을 110족 한정수량으로 26일 출시한다.
휠라 110주년 기념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 중인 이번 슈즈 시리즈는 휠라의 역사가 집약된 카테고리별 대표 슈즈 11종을 오는 12월까지 매달 1종씩 선정해 110족 한정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의 두 번째 주자인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은 1988년 첫 출시됐던 휠라의 피트니스화 ‘오리지널 피트니스’ 고유의 실루엣과 컬러를 그대로 재현했다는 설명이다.
별도로 빈티지 가공 처리해 휠라의 헤리티지 무드를 배가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휠라 고유의 레드, 네이비를 조합한 측면 컬러 포인트와 특유의 유선형 갑피 디자인이 눈에 띈다. 헤리티지 슈즈 시리즈 전 모델에 사용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죽을 소재로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오리지널 피트니스’는 ‘마블의 아버지’라 불리는 전설의 만화가 스탠 리(Stan Lee)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 아티스트와의 협업 시 선정됐던 대표 슈즈로, 1990년대를 관통한 스트리트 문화의 상징적 모델이기도 하다.
브랜드 110주년 기념 버전으로 탄생한 ‘오리지널 피트니스 1988’은 110주년 스페셜 박스와 더스트백, 스페셜 행택 등으로 패키지가 구성됐다. 오직 110족만 출시해 신발 인솔에 고유 번호를 기입해 소장가치를 더했다고 설명했다. -
LF의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는 뉴노멀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남성 캐주얼 웨어 ‘위크엔드(Weekend)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닥스 남성이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확산된 재택근무와 비대면 활동 등 생활환경의 변화에 발맞춰 닥스만의 헤리티지와 자유로운 활동성을 살린 캐주얼 웨어를 선보인 것.
여유로운 멋을 추구하는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고품질의 소재 및 원부자재와 안정감을 주는 컬러를 사용했다.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는 실루엣을 적용한 라인으로 홈 웨어로는 물론, 가벼운 운동이나 간편한 외출복에도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닥스의 위크엔드 라인은 ‘액티브 웨어’와 ‘라운지 웨어’ 두 가지 카테고리로 구분된다. 액티브 웨어는 세련된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해 입는 순간 스포티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라운지 웨어는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에도 두루 착용할 수 있는 제품군이다. 피부에서 느껴지는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 탄탄한 내구성, 깔끔한 디테일로 차별화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티셔츠, 맨투맨, 셔츠형 아우터, 트랙 팬츠, 스트링 테이퍼드팬츠, 파자마 등 활동성을 강조한 총 70여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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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아모레퍼시픽은 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Blooming, 꽃을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조수민씨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민설아’역으로 사랑받았다.
코로나 블루:밍 영상 1편 ‘나를 위한 블루:밍’은 아모레퍼시픽 기업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족’과 ‘이웃’의 블루밍 스토리를 담은 2편, 3편은 각각 4월1일, 8일에 업로드 예정이다. -
◇ 양키캔들, 메종베르제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글로바는 '메종베르제'의 직영 플래그십스토어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프래그런스 램프 방향제를 비롯해 아로마 컬렉션, 롤리타렘피카, 차량용 등 2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메종베르제 코엑스 직영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전품목 25% 초특가 할인전을 진행한다. 또 디퓨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ED 디퓨저 조명을 증정한다.
메종베르제는 1898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방향기능 뿐 만 아니라 공기정화 기능까지 갖춘 제품을 판매한다. 전세계 76개국 70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 출시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를 출시했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5X’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면서도 촉촉하게 가꿔주는 워터 제형 에센스다. 미샤만의 ‘극한 발효 공법(EXTREME FERMENTαTM)’으로 생성한 ‘익스트림 시카효모발효추출물TM’이 피부 수분과 건강을 지켜준다는 설명이다. 유효 성분을 피부 구조와 유사한 인지질 형태로 만들어 흡수율도 개선했다.
스킨메드 임상시험센터에서 20~60세 성인남녀 21명을 대상으로 31일간 진행한 효능 시험 결과 피부 결 6.9%, 피부 보습 3.4%, 피부 톤 2.2%가 개선되는 등 실제 효과도 입증됐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더 퍼스트 에센스’ 5세대 제품이다. 더 퍼스트 에센스는 1세대 제품이 출시된 2012년부터 뛰어난 효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해 11월에는 누적 1100만병 판매를 넘어섰다.
공병 교환 이벤트도 준비됐다.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을 미샤나 눙크 매장으로 가져오면 신제품(120ml)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타브랜드 에센스 공병에 ‘마이눙크’ 를 적어 사진으로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부터 29일까지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
◇ 이랜드 키디키디, 첫 광고모델로 김나영 가족 선정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온라인 편집숍 ‘키디키디’가 첫 광고 모델로 김나영과 두 자녀를 발탁했다.
키디키디는 ‘요즘 엄마’ 김나영이 세련된 패션 센스로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하면서 두 아이의 육아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키디키디의 정체성과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4월6일 진행되는 첫 캠페인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에서는 베이비맘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로토토베베’, ‘마망블랑’의 육아용품과 디자이너 브랜드 ‘플라키키’, ‘수아비’의 맘&키즈 커플 아이템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브랜드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의 키즈패션 상품 역시 캠페인 기간 동안 키디키디 단독 특가로 접할 수 있다.
4월5일까지 ‘키디키디 X 김나영 원픽 기획전’의 사전 알람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디키디 이용권 5만·10만원권을 증정한다. -
◇ 스킨푸드, 브랜드 모델에 광희 발탁
스킨푸드가 모델로 광희를 선정했다.
스킨푸드는 지난 11월 '네고왕’ 방영 당시 광희가 언급한 텃밭 아이디어와 비건 제품인 캐롯 카로틴 소개 등을 바탕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를 계기로 광희를 스킨푸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스킨푸드는 광희가 아이디어를 내고 많은 소비자가 호응한, 텃밭을 도심 속 매장 안으로 그대로 옮겨 온 컨셉의 스킨푸드 신촌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
◇ 유니클로,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 실시
유니클로는 보다 다양해진 에어리즘의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에어리즘 쾌적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웹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신청자 중 총 1만2000명을 추첨해 쾌적박스를 증정한다.
유니클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모든 순간에 쾌적함을 선사해 줄 에어리즘 티셔츠부터 홈웨어, 침구까지 더욱 다양해진 에어리즘의 라인업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에어리즘 쾌적박스는 에어리즘 소재의 홈웨어, 침구류, 티셔츠, 스포츠웨어, 키즈 아이템으로 구성된 총 7가지 박스로 구성됐다.이 중 원하는 한 개의 박스를 신청해 체험해 볼 수 있다. 각 박스에는 2종의 에어리즘 제품이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