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컬렉션 선봬… MZ세대 공략컬러 배리에이션 및 여우·푸마 그래픽 자수 심볼로 디자인 차별화트랙슈트·재킷·후디 등 의류와 슈즈·볼캡·백팩 등 액세서리 내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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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는 70년 헤리티지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와 협업해 첫 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메종키츠네는 스포츠 무드의 빈티지한 푸마의 아이덴티티를 놓치지 않으면서도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 모던한 무드를 컬렉션에 담았다.
특히 레드, 블루, 옐로우 컬러 등 삼원색을 중심으로 선명하게 표현하거나 다소 톤다운되게 디자인하는 등 컬러 배리에이션(Color Variation)의 진수를 선보였다.
메종키츠네 및 푸마의 타이포 디자인 뿐 아니라 여우와 푸마의 그래픽 자수 협업 심볼을 통해 브랜드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메종키츠네는 트랙슈트, 티셔츠, 후디, 아노락, 밀리터리재킷, 카고팬츠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원마일 웨어를 출시했다.
슈즈는 푸마의 기존 라인 중 하나인 로마(Roma)와 랄프 샘슨(Ralph Samson)에서 영감 받은 새로운 스타일을 내놨다. 이 밖에 볼캡, 백팩 등 액세서리를 출시해 의류와의 세련된 조합을 선보였다.
메종키츠네와 푸마 컬렉션 상품의 가격은 트랙슈트 39만8000원, 밀리터리재킷 45만9000원, 티셔츠 8만9000~10만9000원, 후디 16만9000원, 슈즈 14만9000~18만9000원이다.
메종키츠네 가로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 푸마 온라인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