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신한카드, '이케아 PLCC' 출시… 국내 매장서 10% 할인

입력 2021-04-29 07:31 | 수정 2021-04-29 09:05

▲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PLCC에 이어 이케아 PLCC를 선보이며, 특화혜택에 박차를 가한다.
 
신한카드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IKEA(이하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PLCC(상업자표시 신용카드)인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이케아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카드사와 손잡고 특화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코로나19 이후 홈인테리어와 가구 등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케아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5만원 이상 이용하면 1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 내 전 식품매장(레스토랑, 카페, 비스트로 등)에서는 1만원 이상 이용하면 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3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에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이케아 패밀리’가 자동 탑재되며, 이케아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특별 할인, 생일 축하 쿠폰, 평일 무료 커피, 14일 이내 무료 교환·환불, 홈퍼니싱 컨설팅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백화점(현대·신세계·롯데), 대형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프리미엄 아울렛(현대·롯데·신세계사이먼),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커피(스타벅스·이디야)에서도 5%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한도이다.
 
신한카드는 이케아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IKEA for business with 신한카드(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도 같이 출시했다.
.
국내 온·오프라인 이케아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사업성 경비 절감을 위해 할인점(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손해보험료, 전기요금, 보안용역료 등에 5% 할인이 된다. 이케아와 사업성 경비를 제외한 모든 가맹점에서 0.3% 할인 혜택도 있다.

이케아 특별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최대 5만원, 이케아 외 할인은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월 4만원까지 제공된다.
 
'이케아 신한카드'의 연회비는 비자 1만8000원, 국내전용 1만5000원이며, 이케아 비즈니스 신한카드는 비자 3만원, 국내전용 2만7000원이다.

이대준 기자 ppoki99@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