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효과' 톡톡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군 판매 두각
  • ▲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임영웅이 올해도 청호나이스의 모델 활동을 이어간다.

    청호나이스는 임영웅과 자사 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해 4월 첫 모델 발탁 후 이른바 '임영웅 효과'를 발휘하며 청호나이스 제품 판매신장에 큰 기여를 했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 층인 여성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으며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은 단박에 인지도를 끌어 올렸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 총괄이사는 "작년 한해 임영웅이 보여준 진솔하고 신뢰감 가는 모습이 제품을 홍보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며 "올해도 전속모델 임영웅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전속모델 임영웅 재계약 기념 '어게인 히어로' 이벤트를 5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렌탈 고객에게는 최대 24만원 할인(5년약정) 및 임영웅 스페셜 3단 양우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