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병의원 전용 화장품 시장 진출 네이처리퍼블릭, 日 큐텐 2020 베스트 셀러 선정페넬로페, 여름 기저귀 2021 ‘씬씬씬 썸머’ 시즌 한정 판매
-
◇ 에이블씨엔씨, 병의원 전용 화장품 시장 진출
에이블씨엔씨의 더마코스메틱브랜드 닥터셀라피가 병의원 전용 화장품인 ‘엑소좀 피엔 퍼펙션(Exosome PN Perfection)’을 출시했다.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인원 스킨부스터라는 설명이다. ‘인체지방유래중간엽세포배양엑소좀’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고 강조했다.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소듐디엔에이(PDRN) 성분도 들어있다. -
◇ 네이처리퍼블릭, 日 큐텐 2020 베스트 셀러 선정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 4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중 하나인 ‘큐텐(Qoo10)’에서 ‘2020 베스트 셀러’로 선정됐다.
‘베스트 셀러’는 올해 큐텐에서 처음 신설한 것으로 지난 한 해 동안 연간 누적 매출 및 성장률, 고객 평점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2월 큐텐에 공식 스토어를 오픈했으며, 현지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1년 만에 성장을 이뤘고,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큐텐 입점 두 달 만에 주력 제품인 ‘비타페어C 잡티세럼’을 통해 뷰티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이후에도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프로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등 기초부터 색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뷰티 카테고리는 물론 종합 판매 랭킹 1위를 여러 차례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큐텐에 지난해 5월 입점한 라쿠텐에서도 소비자 평가 최상위 1% 점포에 수여되는 ‘월간 MVP’에 3차례 선정된바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 이커머스 시장 진출 1년 만에 현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전년 대비 매출이 600% 이상 상승했다. -
◇ 페넬로페, 여름 기저귀 2021 ‘씬씬씬 썸머’ 시즌 한정 판매
페넬로페가 여름 기저귀 ‘씬씬씬 썸머’의 시즌 한정 판매한다. 매년 여름 선보이는 시즌 한정 제품이며, 밴드 기저귀는 남녀 공용, 팬티 기저귀는 남아용과 여아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2021 씬씬씬 썸머 밴드 기저귀에는 2중 라인인 ‘더블 레이어드 에어홀’을 적용해 흡수력은 물론, 기저귀 안의 열기과 습기를 빠르게 배출하도록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활동성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팬티 기저귀는 ‘컴포터블 초음파 커팅’ 가공으로 옆 선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여름철 고민거리인 기저귀 내부 습기와 흡수는 ‘3중 흡수 시스템’ 적용으로 순간 흡수부터 역샘까지 해결해 기저귀 내부를 쾌적하게 유지하도록 했다. 높아진 온도에 아이들이 갑갑해하지 않도록 슬림해진 두께를 구현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