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陶器) 형태의 디자인 적용250ml, 500ml 신제품 선보여"홈술, 혼술 증가로 선택 폭 넓혀"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6월부터 '처음처럼' 페트(PET) 제품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1일 밝혔다.

    리뉴얼한 '처음처럼' PET 제품은 '처음처럼'의 대표적 속성인 '부드러움'과 '한국 대표 소주'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부드러운 한국의 곡선 미(美)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또 소박함과 정갈함이 잘 드러나도록 전통 도기 형태를 표현했다.

    처음처럼 PET는 투명한 제품 패키지, 하얀 톤의 제품 라벨에 이어 병뚜껑 역시 기존 소주류 제품과 달리 은회색으로 바꿔 처음처럼의 부드러운 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250㎖ 용량의 신제품은 홈술, 혼술 증가 등으로 다양해진 소비자의 기호를 맞춤과 동시에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