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청정, 바이러스 차단, 냄새 탈취 기능 갖춰강력한 복합 필터·에어클린 센서 탑재전용 앱에서 실시간 공기질 모니터링
  • ADT캡스가 먼지와 공기 중 바이러스를 한 번에 제거하는 UV 공기청정기 '캡스 클린에어'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공기 청정기에 바이러스 차단 기능을 더한 새로운 형태의 에어 케어 솔루션이 각광받고 있다. 바이러스 등 공기오염, 건강에 해로운 미세먼지에 대한 우려가 매년 심각해지는 가운데 실내 공기를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

    ADT캡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캡스 클린에어는 복합 필터를 장착, 실내 미세먼지와 냄새는 물론 공기 중 바이러스까지 동시에 차단하는 듀얼 청정 기능을 갖췄다. 한국공기청정협회가 부여하는 CA인증과 국내 KC인증까지 획득했으며 차별화된 성능을 선보인다.

    먼저, 생활 먼지와 털, 꽃가루 등 부유물을 1차로 걸러낸 후 각종 유해가스와 냄새를 말끔히 제거한다. 고성능의 헤파필터가 공기 중 초미세먼지와 바이러스를 걸러내면 자외선 LED가 폐렴균, 대장균, 녹농균 등 유해세균 등을 한 번 더 제거한다.

    캡스 클린에어는 ADT캡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능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기기에 에어클린 센서를 탑재해 초미세먼지부터 유해가스까지 섬세하게 감지하며, 전용 앱을 통해 공기질 모니터링 분석 결과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인테리어 효과를 더하는 감각적인 디자인도 돋보인다. 캡스 클린에어는 골드와 실버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공기 흡입구가 전면에 드러나지 않는 히든스타일과 은은한 LED 라이팅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테이블형으로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며 벽걸이 혹은 스탠드로도 사용이 가능해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캡스 클린에어는 수은 램프 및 유해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자녀가 있는 가정집을 비롯해 사무실·병원·어린이집 등에서도 안심하고 설치할 수 있다"며 "ADT캡스는 앞으로도 안전과 함께 삶의 질까지 높이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안전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며, 세이프티 앤 케어(Safety & Care)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