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민카드
    ▲ ⓒ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쇼핑 플랫폼 위메프와 손 잡고 위메프 포인트 특화 혜택을 담은 PLCC(상업자표시신용카드) ‘위메프페이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지난 3월 출시된 ‘커피빈 신용카드’에 이어 국민카드가 선 보인 두 번째 PLCC이다.

    ‘위메프’와 ‘위메프오’에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위메프 포인트가 적립되고, 주요 생활 업종과 구독 서비스 이용 시에도 위메프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PLCC 카드를 간편 결제 서비스인 ‘위메프페이’에 등록해 위메프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5만점까지 결제금액의 2%가 위메프 포인트로 쌓인다. 

    이 카드로 배달∙픽업 서비스인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월 최대 1만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1%가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된다.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커피 △편의점 △미용실 △골프 △골프연습장 △패스트푸드 △패밀리레스토랑 등 7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까지 가능하다.
     
    또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점까지 넷플릭스와 웨이브 결제 금액의 5%가 위메프 포인트로 쌓인다
     
    △위메프 △위메프오 △7개 생활 업종 △구독서비스를 제외한 전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0.2%가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된다.
     
    PLCC 카드 연회비는 2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