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데일리
    ▲ ⓒ뉴데일리

    KB국민카드는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와 카드부문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또 양사는 영화장 브랜딩 독점권을 기반으로 레고랜드 PLCC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에도 합의했다.
     
    따라서 국민카드는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서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업계 최초 출시 ▲국민카드 전 회원 대상 입장권 20% 할인 ▲입장권, 지도, 간판 등 리조트 내∙외부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홍보 ▲국민카드 4차원 영화관(4D Theatre) 등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수 있다. 
     
    또 리조트 이용 고객 특성과 카드 결제 데이터 등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향후 고객별로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또 국민카드 플랫폼을 활용해 모바일 입장권 구매와 결제, 리조트 내 시설물 이용과 관련된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일본에 이어 아시아에서 세번째로 춘천 중도에 내년 개장 예정이다. △7개 레고 테마 △40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154개 객실의 호텔 △2개 영화관 등 아시아 최대 규모로 연간 약 2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예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