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M 고객, 전시회·VIP 대상 행사 참여맞춤형 마케팅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 ▲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왼쪽)과 이정학 불가리코리아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왼쪽)과 이정학 불가리코리아 대표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5일 글로벌 명품브랜드 불가리의 한국지사 불가리코리아와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주얼리(명품 보석) 대체투자 및 글로벌 자산관리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한국투자증권은 불가리코리아 VIP 고객에게 종합자산관리 컨설팅을 제공한다. 한국투자증권 GWM 고객은 불가리코리아가 개최하는 전시회, VIP 대상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협약을 주도한 한국투자증권 GWM은 자산 30억원 이상의 초고액 자산가들의 법인 설립 및 자문, 글로벌 자산관리, 상속·증여·세금 컨설팅 등 종합 자산관리를 맡는 조직이다. 최근 현대미술갤러리 가나아트와 미술품 투자 컨퍼런스를 기획해 초고액자산가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했다. 리얼티코리아와의 MOU를 통해 고객의 부동산 자산 컨설팅 역량 강화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해 서비스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김성환 개인고객그룹장(부사장)은 "초고액자산가의 관심을 반영한 다양한 분야의 대표업체 및 법무법인 등 패밀리오피스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영역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