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하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통해 최고급 윤활유 증정-교환 프로모션셀프세차-주차대행-타이어 교체 등 차량 관련 7개 업체와 마케팅 MOU 체결"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 관리 서비스 제공… 고객 만족 위한 업그레이드 지속"
  • ▲ (좌측 세 번째부터) 신혁 에쓰오일토탈윤활유 대표, 서정규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MOU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 (좌측 세 번째부터) 신혁 에쓰오일토탈윤활유 대표, 서정규 에쓰오일 국내영업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MOU 체결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쓰오일
    에쓰오일이 자동차용 엔진오일 및 윤활유 제품 전문기업인 에쓰오일토탈윤활유(STLC)와 전략적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9일 에쓰오일에 따르면 모바일 플랫폼 '구도일 Zone'을 기반으로 STLC의 엔진오일 제품 프로모션, 브랜드 PR 등 다양한 제품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에쓰오일은 플랫폼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TLC 엔진오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최고급 합성 엔진오일 제품 '에쓰오일7 골드 #9'을 제공하고 출장 차량 관리 업체가 직접 방문해 교환까지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금호타이어(타이어 구매·장착) △워시존(셀프세차) △마지막삼십분(주차대행) △모시러(수행기사) △오토스테이(자동세차) △카앤피플(출장 세차)에 이은 일곱 번째 제휴다. 향후 주유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련 업체들과 제휴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에쓰오일 측은 "차량 관련 업체들과 제휴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하나의 플랫폼에서 종합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까지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케팅 플랫폼 '구도일 Zone'은 이달 중 시범운영을 시작하고 내년 상반기에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