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사, 시화MTV 소재 하이엔드 레지던스 모델 선정라군뷰 조망 특화-인피니티 풀 등 고급이미지와 상통"소비자에 상품가치 전달 효과…하이엔드 이미지 각인"
-
- ▲ '라군 인 테라스 2차' 광고모델로 선정된 소지섭 배우. ⓒMTV반달섬씨식스개발
배우 소지섭이 경기 안산시 시화MTV 일대에 조성되는 브랜드 대단지 레지던스 '라군 인 테라스 2차' 광고모델로 나선다.10일 MTV반달섬씨식스개발은 현대건설이 시공 예정인 '라군 인 테라스 2차'의 광고모델로 소지섭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라디오 광고는 1월1일부터 시작됐으며 TV 광고는 11일부터 송출될 예정이다.MTV반달섬씨식스개발 관계자는 "소지섭 배우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가 '라군 인 테라스 2차'가 지니고 있는 하이엔드 상품적 특성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배우로서 높은 인지도를 지니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상품 가치를 전달하는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단지명에 활용된 '라군(Lagoon)'은 바다와 맞닿은 호수를 뜻하는 단어로, '라군 인 테라스 2차'의 핵심적인 특화요소를 설명하고 있다.실제 '라군 인 테라스 2차'는 바로 앞에 펼쳐진 시화호를 바라볼 수 있는 라군뷰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이러한 조망 특화를 위해 모든 타입에 오픈형 테라스를 도입한다. 또 지상 4~5층, 약 360m 조깅 트랙, 인피니티 풀 등 고품격 커뮤니티도 마련될 계획이다.'라군 인 테라스 2차'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성곡동 일대 시화MTV C6-1블록에 위치하며 전용 36~244㎡, 18개 타입의 다양한 구조를 선보인다. 총 1191실 규모로, 이 중 3룸 이상의 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됐다.이 관계자는 "소지섭 배우를 통해 '라군 인 테라스 2차'가 지향하는 하이엔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확실히 각인시킬 수 있게 됐다"며 "지난해 6월 1차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친 만큼 이번에도 좋은 성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