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 출시메이필드호텔 서울, 명품 와인과 스페셜 디너 패키지JW 더 라운지, ‘발렌타인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
국내 특급호텔가가 식음 부문에 힘을 주면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3일 앞으로 다가온 '밸런타인데이'에 '화이트데이'까지 기념일을 겨냥한 디저트 출시 등 미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 출시조선호텔앤리조트가 주문에서 배송까지 한번에 가능한 온라인 전용 케이크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를 1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미식 선물하기 탭’을 통해 출시한다. 지난 해 11월 처음 선보인 ‘조선호텔 뉴욕치즈케이크’에 이은 조선델리의 홀케이크 중 시그니처 상품이다.조선호텔 셰프들이 완벽한 맛을 찾기 위한 연구 끝에 탄생한 시크릿 레시피로 완성됐다는 설명이다. 치자 열매에서 추출한 효소를 분해해 얻은 치자 적색소를 사용해 우아하고 매력적인 붉은 빛의 레드벨벳 컬러가 특징이다.특히 오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히 제작된 핑크 마블 패턴의 패키지와 메탈초를 5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만9900원이다.
-
◇ 메이필드호텔 서울, 명품 와인과 스페셜 디너 패키지특별한 프러포즈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더 파이니스트 와인 앤 다인(The Finest Wine & Dine)’은 객실 1박에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테데스키 마르네 180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의 스페셜 디너 코스가 포함된다.로미오가 줄리엣을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던 로맨틱한 여행지이자 이탈리아 3대 와인 산지인 동북부의 베네토주는 온화한 기후와 풍부한 일조량으로 퀄리티 높은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이 지역에서 생산된 아마로네는 미국 와인 전문지 ‘와인 스펙테이터’의 100대 와인에 선정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코스 메뉴로는 시저 샐러드 또는 닭가슴살 그린 샐러드, 볼로네제 또는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단호박 수프가 제공되며 메인 요리는 이베리코, 양고기, 치킨, 채끝 등심으로 구성된 모둠 믹스 스테이크와 양갈비 스테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디저트는 연인을 위한 하트 초콜릿과 바닐라 젤라또가 제공돼 영화 속 두 주인공처럼 둘만의 분위기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준다. 11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44만원부터다.
-
◇ JW 메리어트 더 라운지, 명품 슈즈 브랜드 협업 ‘발렌타인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핑크 무드 가득한 발렌타인 로맨스를 위해 독창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플레이팅으로 수제 제작한 ‘비 마이 발렌타인 애프터눈 티 세트(Be My Valentine Afternoon Tea Set)’를 11일부터 14일까지 선보인다.섹스 앤 더 시티의 여 주인공 캐리가 남자 친구인 빅에게 프로포즈 선물로 받아 더욱 유명해진 명품 슈즈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과 협업을 통해 ‘꿈의 웨딩 슈즈’라는 별칭을 가진 ‘마놀로 블라닉 한기시(Hangisi)’ 라인의 슈즈를 형상화한 ‘비 마이 발렌타인 마놀로 블라닉 초콜릿 슈즈’가 제공된다.미국 유기농 수제 차 브랜드 ‘리쉬티(Rishi Tea)’ 9종과 국내 명차 브랜드 ‘쌍계명차’ 6종을 비롯해 미국 트리니다드 커피 본사에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만을 위해 블렌딩한 ‘오마쥬 커피(핫, 아이스 커피 모두 가능)’, 생딸기를 활용한 달콤한 ‘딸기 에이드’ 중 중 원하는 음료를 2잔 골라 마실 수 있다.가격은 2인 기준 1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며, 동일한 메뉴와 더불어 선택 음료 2잔에 로제 샴페인 2잔까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샴페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2인 기준 2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