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로맨틱 이스케이프Ⅱ'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이스케이프’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허니문 패키지 선봬
  • ▲ ⓒ그랜드 조선 제주
    ▲ ⓒ그랜드 조선 제주
    하늘길이 막혀 해외 신혼여행이 어려워지자 국내 호텔가가 프리미엄 '허니문' 수요 공략에 본격 나섰다. 특히 서울, 제주의 특급호텔들은 스파, 수영장, 테니스 코트, 야외 골프연습장 등 부대시설을 내세우고 구두, 헤어 제품, 배쓰밤 등의 기프트 제공 등 다양한 특전으로 신혼부부 잡기에 나섰다. 

    ◇ 그랜드 조선 제주, '로맨틱 이스케이프Ⅱ'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가 럭셔리 허니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로맨틱 이스케이프 Ⅱ (Romantic Escape Ⅱ)'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힐 스튜디오 스위트 오션뷰 객실에서의 1박과 힐 스위트 전용 프라이빗 라운지인 ‘그랑 제이’ 또는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저녁 시간대에 제공되는 그랑 초이스(샴페인과 프리미엄 주류 및 스몰 플레이트 선택 서비스) 2인 혜택을 포함했다.

    룸 서비스로 와인 1병과 조선델리 마카롱 세트가 객실에 세팅되며, 사전 주문 방식으로 제작되는 커플 일러스트 액자 서비스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3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하얏트 서울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 해외여행 못지않은 ‘로맨틱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한 번 더 업그레이드해 오는 26일부터 선보인다.

    객실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딸기 캐러멜 초콜릿 하트 미니 케이크 2개와 호텔의 와인 전문가가 세심하게 케이크와 매칭해 선택한 레드 와인 라피스 루나 레드 블렌드(Lapis Luna Red Blend) 1병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투숙일 3일 전 가능해 26일부터 6월 27일까지, 투숙 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 ▲ ⓒ반얀트리
    ▲ ⓒ반얀트리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허니문 패키지 선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해외를 대신해 국내로 신혼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신혼부부를 위해 호텔을 벗어나지 않고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허니문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에서는 따뜻한 물로 채워진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에서 신혼부부가 함께 60분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도 이용 가능하다. 

    저녁에는 강민구 셰프가 이끄는 페스타 바이 민구에서 디너 코스를, 다음날 아침에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풍성하게 차려지는 조식을 맛보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허니문 패키지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상시 진행되며, 가격은 122만원부터다(부가세 10% 별도).
  •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특별 허니문 패키지 ‘로맨틱 홀리데이 at JW’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해외로 신혼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신혼부부를 위해 특별한 허니문 패키지 ‘로맨틱 홀리데이 at JW’를 연간 패키지로 선보인다. 

    복층 형태로 설계된 호텔 최상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에서의 1박으로 채끝 등심 스테이크가 포함된 총 4가지의 인룸 다이닝 메뉴를 ‘모엣 샹동 임페리얼 로제 샴페인’과 함께 맛볼 수 있다. 객실 내 장식된 꽃과 풍선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해당 패키지는 매력적인 실루엣으로 여성들의 로망이 된 명품 슈즈 브랜드 ‘마놀로 블라닉’과 협업해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주얼리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한기시(Hangisi)’ 라인의 구두가 신부를 위한 특별 선물로 제공되며, 마놀로 블라닉 제품을 형상화한 구두 모양의 초콜릿과 10% 할인 바우처 또한 증정된다. 가격은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 650만원,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550만원으로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 ▲ ⓒ인터컨티넨탈
    ▲ ⓒ인터컨티넨탈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허니무너 및 커플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큐피드 모먼츠 패키지’를 선보인다. 인생 최고의 날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제공되는 모든 선물을 최고급으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클럽 인터컨티넨탈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발망헤어’의 기프트세트(25만8000원 상당)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모엣샹동 샴페인과 케이크, 호텔 플라워팀에서 준비한 꽃다발이 객실 내에 미리 준비된다. 34층 최고층 클럽 라운지에서 프라이빗한 조식과 애프터눈티, 무제한 샴페인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해 66만원대부터다.
  •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서울 강남,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 선봬

    안다즈 서울 강남은 신혼 부부를 위한 허니문 호캉스에 제격인 ‘로맨스 앳 안다즈(Romance at Andaz)’ 패키지를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안다즈만의 밝은 컬러와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객실에서의 1박, 조식2인,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배쓰밤 세트 등이 포함됐다. 가격은 30만5000원(10% 부가세 별도)부터이다. 

    특히 안다즈만의 세련된 디자인의 욕조에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및 엄선된 원료로 만든 라퀴베메종 배쓰밤으로 피로를 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기기 좋다.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를 모티브 한 라퀴베메종 배쓰밤 세트는 각각의 이름을 딴 두 종류의 배쓰밤이 제공되며, 고급스러운 향기뿐 아니라, 보습감까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