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가구나 신혼부부, 실버 가구 타깃
  • ▲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SK매직
    ▲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SK매직
    SK매직이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6인용 제품으로 주방 싱크 상판 위에 올려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제품 대비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또, 설거지가 많지 않은 1인 가구나 신혼부부, 실버 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또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99.999% 살균세척한다. 

    설치 부담도 최소화했다. 급수선의 타공 크기는 정수기 급수선과 동일한 크기(10mm)로 설치 부담이 적고, 이사나 제품 이동 설치 시에도 타공으로 인한 주방 손상을 최소화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지난 1993년부터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선 SK매직은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식기세척기 6인용의 판매가는 75만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 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