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 사용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반포 한강공원 일대 임직원 참여 플로깅 봉사활동본사·드림팩토리 임직원 식당서 저탄소 식단 운영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지난 20일 ‘이디야 환경의 날’을 맞아 고객 프로모션 및 임직원이 참여하는 플로깅을 진행하고 본사와 드림팩토리 직원식당에서 저탄소 식단을 운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친환경 경영에 동참하고자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을 ‘이디야 환경의 날’로 지정하고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에게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임직원 참여 플로깅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텀블러를 사용한 고객 중 멤버스 적립 회원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날 진행된 플로깅 활동은 임직원들이 따뜻해진 봄 날씨 이용객이 늘어난 반포 한강공원에서 환경 정화 활동에 참여하고 환경 오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됐다.

    본사와 드림팩토리에 위치한 임직원 식당에서는 임직원의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보호하기 위한 저탄소 식단이 운영됐다. 이디야커피는 환경의 날 외에도 임직원들이 상시 참여하는 일회용품 줄이기, 종이 없는 업무 환경 조성 등 친환경적 문화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