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펜, 구몬, 웰스, 호텔 등 8개 브랜드 참여
  • 교원그룹은 올해 선포 100주년을 맞는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말까지 그룹 통합 캠페인을 벌인다고 21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캠페인 슬로건을 '어린이의 웃음을 짓습니다'로 정하고 전용 누리집을 열어 누구나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엔 교육, 생활가전, 호텔 등 8개의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먼저 그룹에서는 '어린이 플로깅 챌린지'를 진행한다. 챌린지를 신청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플로깅 키트를 무료로 전달한다. 인증 완료 대상 중 156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빨간펜은 2주 동안 참여하는 '미니 독서마라톤' 캠페인을 진행한다. 3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5000명에게 교원 베스트 전집 2권을 증정한다.

    구몬학습은 크라운제과 쵸코하임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 '구몬하임'을 제작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마트구몬 또는 유아구몬 무료체험을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구몬하임 1박스를 증정한다.

    웰스는 채소 도감 '생글생글 내친구 웰스팜'을 웰스팜 고객 10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교원투어는 자녀를 동반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5만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호텔체인 스위트호텔은 어린이 '조식 100원 프로모션'을 펼친다. 조식 이용료는 추후 월드비전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성장해온 기업으로서 어린이에게 웃음을 전하기 위해 교원그룹의 대표 브랜드가 뜻을 모아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