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몰, 로프트 등 일본 주요 오프라인 10개 채널 진출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 선봬"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s의 제품력 알릴 예정"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전역 오프라인 채널에 진출한다고 5일 밝혔다.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개 채널이다. 특히 일본 시장 내 AGE 20’s의 판매 확대를 위해 향후 판매 채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통해 AGE 20’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린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