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몰, 로프트 등 일본 주요 오프라인 10개 채널 진출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 선봬"일본 소비자들에게 AGE 20’s의 제품력 알릴 예정"
-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이는 제품은 AGE 20’s의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와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등이다.
AGE 20’s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제품 등을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판매 채널은 일본 최대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멀티브랜드숍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 등 일본 주요 10개 채널이다. 특히 일본 시장 내 AGE 20’s의 판매 확대를 위해 향후 판매 채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통해 AGE 20’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린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