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상품명에 ‘빅’, ‘스마일’ 포함 상품 할인16일, 24일 G마켓/옥션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할인멀티 채널 통한 기분 좋은 쇼핑 경험 제공 일환
  • ▲ ⓒ이마트24
    ▲ ⓒ이마트24
    G마켓과 옥션이 진행하는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근거리 오프라인 쇼핑 채널 이마트24도 참여한다.

    이마트24는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상품명에 ‘빅/BIG’과 ‘스마일/SMILE'이 포함된 행사대상 상품을 제휴카드(KB국민)로 결제 시 2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또 16일, 24일 이틀 동안 G마켓, 옥션을 통해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1만원) 5만개(하루 2만5천개, G마켓 1만5000개/옥션 1만개)를 2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가 시작되는 16일과 이마트24가 연상되는 24일에 맞춰 모바일 금액권 할인 판매를 진행해 고객 주목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모바일 금액권은 판매 당일 10시부터 G마켓/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면 자동 종료된다.

    이마트24는 빅스마일데이를 연상시킬 수 있는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높이고, 전국 매장을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실제로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그동안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온라인으로만 진행됐던 쇼핑축제를 신세계 그룹의 다양한 온-오프라인(G마켓/옥션/SSG닷컴/W컨셉-이마트/이마트24) 판매채널까지 확대했다는데 그 의미가 크다.

    고객 입장에서는 온-오프라인 경계 없는 쇼핑, 취향에 따른 멀티 채널 쇼핑을 통해 진정한 신세계 유니버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신세계 그룹은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함으로써 보다 효율적으로 ‘온-오프 통합 에코시스템’을 가속화 할 수 있는 것.

    신호상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그룹 시너지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전국 이마트24를 통해 빅스마일데이를 알림으로써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