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8400원부터 서비스 이용 가능타이어 렌탈 서비스 및 휠 얼라인먼트 서비스 등다양한 가치·경험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진화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운전을 돕기 위해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타이어 위치 교환 서비스, 휠얼라인먼트 서비스 등 운전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사후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전국 이마트24 POS(판매시점정보관리)기를 통해 고객이 직접 남긴 연락처로 렌탈 서비스 업체가 상품 관련 상담 및 결제 등을 해피콜(전화 상담)로 진행한다.

    이마트24 POS기로 16시 이전에 연락처를 남긴 고객은 당일에 해피콜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타이어 장착일과 장착점을 선택할 수 있다.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전문 기사가 직접 찾아가 장착해 주는 출장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경차부터 중형차, SUV 차량 등 모든 차종에 대해 최저 월 8400원으로 타이어 4본을 렌탈할 수 있다. 렌탈 기간은 24개월, 36개월로 고객의 운전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다만 제휴 카드 및 차종, 타이어종, 렌탈 기간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다.

    고객은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이어 손상 시 동일한 새 타이어로 교체해 주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와 도로상의 위험 요소로 인한 타이어 1개 파손 시 파손된 타이어는 물론 반대편 타이어까지 새 타이어로 교환해주는 ‘원 플러스 원 타이어 교체 프로그램’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마트24는 "고객들 사이에서도 희소성 있고 트렌디한 서비스에 대한 니즈가 꾸준한 것으로 분석된다"며 "차별화된 신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