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이어 2년 연속이달 말 신규 TV-CF 온에어 통한 롯데리아 브랜딩 강화
  •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손흥민 선수(토트넘 핫스퍼,30)를 지난해 이어 올해도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손흥민 선수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대국민 응원 메시지인 ‘지지 맙시다’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롯데리아 대표 메뉴이자 K- 푸드 제품인 ‘불고기버거·한우불고기버거’ 중량을 늘리며 ‘든든버거 캠페인’을 선보인 결과 리뉴얼 전 대비 판매량이 약 20% 증가하며 모델 효과를 입증했다.

    손흥민 선수와 새롭게 선보일 TV-CF는 ‘Made in Korea’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이달 30일부터 지상파 및 케이블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