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다음 달 10일까지 뷰티·수영복·와인 등 행사 전개신세계백화점, 총 300여개 브랜드 여름 정기세일현대백화점, 400여개 브랜드 참여… 최대 50% 할인갤러리아, F&B 연계 할인 행사 나서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여름 휴가를 앞두고 백화점들이 여름 정기 세일을 열고 수요 잡기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뷰티·패션·리빙 브랜드는 물론 팝업스토어와 마케팅 프로모션 등 대대적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일의 메인 테마는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로 야외 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뷰티 상품군과 잡화, 패션, 스포츠 상품군 등에서 시즌 오프 및 다채로운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뷰티 상품군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Summer, Some more #Beauty’’를 테마로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스킨케어 프로모션으로는 설화수에서 ‘윤조 에센스(90㎖)’ 제품 구매 시 30㎖ 정품을 증정하며 메이크업 아이템 프로모션으로는 입생로랑에서 ‘올 아워 파운데이션(25㎖)’ 구매 시 파운데이션 브러쉬 및 톤업 UV 디럭스 샘플 등을 증정한다. 딥디크에서는 ‘오데썽 EDT(100㎖)’와 ‘핸드앤바디젤 오데썽(200㎖)’ 상품 구매 시 미니어처 퍼퓸(10㎖)’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설화수, 랑콤 등 21개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딥디크, 조 말론 런던, 바이레도 등 총 10개의 향수 브랜드에서도 롯데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7.5%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글라스와 수영복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구찌, 생로랑, 에스까다 등 15개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신상품 할인 행사 및 균일가 기획전 등을 준비했다. 브랜드별로 신상품은 최대 30%, 이벤트 상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20만원 균일가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점포별로 다양한 수영복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본점 영플라자에서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폴댄스 기반의 수영복 브랜드 ‘소냐레바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워터스포츠 관련 국내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배럴’은 동탄점에서 다음 달 4일부터 8월 14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열고 래시가드, 보드숏, 아쿠아슈즈 등 수영복부터 라이프스타일 전체 풀 라인 의류를 선보인다.

    캠핑과 피크닉 필수품으로 떠오른 와인 수요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00억원 규모의 ‘와인&리커 페스타’를 진행한다. ‘샤또 라뚜르 2013’, 샤또 무똥 로췰드 2017’, ‘샤또 오브리옹 2017’ 등 프리미엄 와인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퍼스원 2017’, ‘산펠리체 비고렐로’, ‘세냐 2019’ 등 지역별로 인기 있는 와인들을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온에서도 같은 기간 ‘시즌 오프’ 테마로 세일을 진행하고 패션, 잡화, 리빙 상품군 등 백화점 행사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과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구매 시 최대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의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증정한다.
  • ⓒ신세계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3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는 정기 세일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시작하는 이번 행사는 ‘SUMMER VOYAGE with PUVILLA & FRIENDS’라는 테마로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의 바캉스 연출물과 함께 총 3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비대면 쇼핑에 익숙한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해 오는 20일부터 내달 3일까지 총 200여개의 라이브 커머스 ‘신백 라이브’를 선보인다.

    강남점에서는 22일 식기 브랜드 광주요의 강남점 단독 시리즈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소개한다. 미각 색 시리즈 4인 세트 18만5250원, 소리잔 컵 패키지 2만3750원 등이 있다.

    대구신세계에서는 23일 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의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인 스타티스·에스파냐 아동 파자마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5000원을 증정한다.

    오프라인 쇼핑 수요 선점에도 나선다. 먼저 워터파크·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나이키 스윔, 아레나, 레노마 등 인기 수영복 브랜드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철 필수품인 선글라스도 듀퐁, 디올, 탐포드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휴가철 데일리룩을 위한 패션 행사도 마련됐다. 본점 4층에서는 여성복 브랜드 듀엘(DEWL)의 이월 상품전이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특별한 가격에 여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원피스 17만9000원, 티셔츠 8만9000원 등이 있다.

    경기점에서는 쥬시쥬디 여름 상품 특가전을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율로 준비한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쥬시쥬디 여성용 티셔츠 4만7200원, 여성 원피스 15만9200원 등이 있다.

    타임스퀘어점 등 전 점포 골든듀 매장에서는 브랜드 론칭 33주년을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 BC 제휴카드로 전 브랜드 합산 3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도 같은 기간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패션·잡화·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신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해 판매한다. 의류·잡화를 비롯해 유·아동 상품 물량을 브랜드별로 지난해보다 최대 20% 이상 늘린 것이 특징이다.

    더현대 서울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안다르·만다리나덕 등이 참여하는 '여름 바캉스 상품전'을 진행해 수영복·선글라스·여름 의류 등 다양한 시즌 상품들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여름맞이 패션 종합전'을 진행해 겐조·이자벨마랑 등 10여 브랜드의 여름 의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70%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를 맞아 가족단위 고객을 타깃으로한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킨텍스점 9층 문화홀에서는 오는 26일까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전시 행사인 '브레드이발소 베이커리타운'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활용한 체험존과 포토존 등이 운영되며,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굿즈 상품들도 판매한다. 미아점은 10층 문화홀에서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인기 어린이 애니메이션 '옥터넛'의 체험·전시 공간 '옥토넛 정글 대탐험'을 선보인다.

    세일 기간 프로모션도 강화한다.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20만·4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 1만·2만원을 각 1장씩 제공한다. 또한 화장품 브랜드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플러스포인트 5000원도 함께 제공한다.
  • ⓒ갤러리아
    ▲ ⓒ갤러리아
    갤러리아백화점도 24일부터 7월 10일 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진행,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세일기간에는 ‘푸드 앤 드링크 페스티벌’을 테마로, 여름 맞이 F&B 연계 프로모션을 준비해 눈길을 끈다.

    먼저 세일을 맞이하여 갤러리아 식음 바이어가 직접 엄선한 F&B 상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앱 쿠폰북을 제공한다. 세일 기간 중 1∙2차로 나누어 진행하며, 여름 제철 과일, 채소 및 음료 등 여름철 수요와 고객 선호도 등을 고려해 준비했다.

    세일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갤러리아 각 지점별 대표 디저트 브랜드의 인기 메뉴를 50% 할인해주는 ‘썸머 디저트 어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카페 노티드’의 우유 생크림 도넛은 물론 ‘소금집 파이샵’, ‘얀쿠브레’, ‘퀸즈베이글’ 등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또한 전 지점에서는 약 200여개의 브랜드가 최대 50%에서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이 시즌오프를 진행, 2022년 봄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20~50% 할인한다. 시즌오프 주요 브랜드로는 ‘셀린느 남성(30%)’, ‘우영미(30%)’, ‘가니(30%)’, ‘MSGM(30~50%)’ 등이 있다. 또한 웨스트 5층에서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슈퍼럭키 201마켓’ 팝업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수원에 위치한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알렉산더왕(30%)’, ‘토리버치(10~30%)’, ‘바버(20%~30%)’, ‘CP컴퍼니(20%)’ 등 다수의 인기 브랜드들이 세일 행사에 참여한다. 또한 요기보 특별할인전 등 다양한 할인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들이 세일에 참여한다. 대표 브랜드로 ‘막스마라(30%)’, ‘비비안웨스트우드(20~30%)’, ‘이자벨마랑(30%)’, ‘발리(10~30%)’ 등이 있다. 특히 글로벌 패션 브랜드 코스(COS)에서는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