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호황 맞은 LIG넥스원, 하반기 대규모 채용 공고

상반기 180여명과 비슷한 규모 계획

입력 2022-07-06 08:43 | 수정 2022-07-06 09:01

▲ ⓒLIG넥스원

LIG넥스원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대규모 인재 채용에 나선다. 

LIG넥스원은 한국형 위성항법시스템(KPS) 개발사업 시작에 따라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전체 채용 규모는 상반기 180여명 수시채용과 비슷한 수준의 인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오는 10일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이 가능하다.

LIG넥스원은 ▲유도무기 ▲탐색기 ▲해외사업 ▲수중 ▲지휘통제‧통신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등 사업 분야에서 HW, SW, 기계, IPS(종합전력지원)업무 담당자를 선발한다. 국내‧해외사업, 재무 분야에는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전인석 LIG넥스원 인사지원실장은 “국내 대표 방산 연구개발(R&D) 기업으로 첨단 무기 개발을 위한 우수 인력의 확보와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고도화, 첨단화되고 있는 방산 전 분야에서 미래 사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 인재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입사지원자는 문의사항 발생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넥스원채용 옐로아이디 및 채용 홈페이지에 명시된 이메일 연락처를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이가영 기자 young@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